메이즈 방어구랑 이번 고르디템 적당히 부옵만 바꿔서 정밀화해서 각유빈 끼워줬는데


셋옵이 개병신임에도 걍 전당 1~2층 혼자 적진 한가운데 들어가서 다잡고다님 ㅋㅋ 탱템 무시했는데 투자한 보람 느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