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오바오 리세계랑 지금 리세해서 각서윤 뽑는거랑 차이 큼?? 노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2-10 14:16:11 https://arca.live/b/counterside/21185547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아가뉴네 2021-02-10 14:16:55 *수정됨 쌓여있는 재화 차이가 큰데 당연히 크지 펼쳐보기▼ 노땅 2021-02-10 14:17:13 혹시 얼마짜리 사야되는거야?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2-10 14:17:06 재화 차이는 좀 많이 나겠지 니가 무료뽑에서 홍어만 제대로 하면 크게 차이 안날지도 펼쳐보기▼ 젤리맛 2021-02-10 14:17:47 재화차이가 ㅈㄴ 큼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0 14:24:38 쌓인 사료만 해도 몇십만원어치 될 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빅스비 정신나간년같으니 [3] ㅇㅇ 2021.02.10 72 0 오늘 노란 장비 뿌렸으니까 내일은 검은거로 [2] 나츠미 2021.02.10 49 0 이지수냐...스킨이냐... [1] LAO 2021.02.10 177 0 스토리 공략 어디서봐? [8] 주먹을꺼내기전에 2021.02.10 51 0 테포 3천 모았는데 오퍼 누구 교환하면됨? [3] ㅇㅇ (180.66) 2021.02.10 115 0 할배들 복귀들 캐릭풀만 보고 환생하라고 일단 지르고 보는거 좀 그래 [6] 라쿰 2021.02.10 127 0 이번 어린이날에는 엘자랑 가은이 나오는거 맞지?? [4] 랜서 2021.02.10 60 0 구글기프트카드로 결제하는게 그나마 싸게사는거? [4] stillaway1 2021.02.10 150 0 겜 하다보니 탱템 체감 존나 오지게됨 [4] Lee헤븐즈사인 2021.02.10 171 0 전투 끝나고 스토리 보는데 튕기면 젤 짜증남. [3] ludn 2021.02.10 37 0 금태 경력에 이거 넣은거 누구냐 [2] ㅇㅇ 2021.02.10 115 5 tv cf 벌써 나온줄 앎 ㅋㅋ 팔도 2021.02.10 78 0 친추창에서 야한 냄새가 나... [16] 아메리고 2021.02.10 200 4 장비 50회 1티어로 하려는데 1티어금형이랑 소재 어디서구함? [3] HK_Slap 2021.02.10 54 0 친창 침식체들 다 삭제하고 뉴비 받을까? [4] ㅇㅇ (58.228) 2021.02.10 57 0 이겜 선호능력치가 확실히 다르긴하네 [4] ㅇㅇ (115.140) 2021.02.10 93 0 아시발 개병신새끼 [6] 히로아인 2021.02.10 117 0 ✋질문 뉴비 전당1 깼는데 이제 여기 매일 돌면되나요? [1] ㅇㅇ (39.120) 2021.02.10 118 0 나한테 업데이트를 할수있는 능력이 있었으면 좋겠다 ㅇㅇ (101.235) 2021.02.10 28 0 내일은 대체 무슨 선물을 주려나... [2] 탕건 2021.02.10 66 0 뉴비 ... 의지를 이어 받았다 [1] 맥날케찹도둑 2021.02.10 86 8 건틀렛 좆가와가 존나괘씸한게 [10] MushLemon 2021.02.10 114 1 카사 하는 시간보다 챈질 하는 시간이 더 많노 [5] 학점대폭발 2021.02.10 87 0 타오바오 리세계랑 지금 리세해서 각서윤 뽑는거랑 차이 큼?? [5] 노땅 2021.02.10 124 0 나 협력창 다 차서 그런데 뉴비좀 들박하자 애들아 금지어다 2021.02.10 63 0 유튜브 카사 브금 다 들어봤는데 이게 갑임 ㅇㅇ [9] 젤리맛 2021.02.10 206 1 뉴비 새로시작했는데 계정 선택 도움!! [12] ㅇㅇ (211.200) 2021.02.10 124 0 카사는 디펜스게임입니다. [11] 류드는아가야 2021.02.10 184 -19 ✋질문 갤럭시 탭 s7+ 쓰는 사람들 질문좀 [6] 어스름 2021.02.10 276 -1 뉴빈데 이거 확정하면 되노? [11] ㅇㅇ (175.125) 2021.02.10 156 0 카사 역대 최악의 라인업 스킨 [17] ㅇㅇ (121.128) 2021.02.10 290 -7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세계로 시작한 뉴비입니다 선택권 질문좀 드릴게요 [12] 뉴비 (220.93) 2021.02.10 169 -1 아니 이새낀 레인저 밴하고 비겁하게 나오네 아,,, [9] 느아쁜놈 2021.02.10 136 0 아..아... ㅇㅇ 2021.02.10 47 0 카사 광고 그거 실사 광고임 ㄹㅇ.. [6] ㅇㅇ 2021.02.10 223 0 카붕이들이 제일 좋아하는숫자가 1125라던데 트루? [4] 랜서 2021.02.10 87 0 어딜가도 카사광고가보여오 [2] 부타군 2021.02.10 113 0 건틀렛 이번주 각서윤,각수연 중 누가 더 장비 중요해보임? [2] 무딱 2021.02.10 114 0 나 근데 신규유저인데 신규유저 패키지 어딨음? [4] ㅇㅇ (124.51) 2021.02.10 85 0 1,2 겁나 귀엽네ㅋㅋ [4] 모다피 2021.02.10 88 0 건틀렛 좆가와는 좀뒤지면안되냐 [7] MushLemon 2021.02.10 140 0 할게없네 토깡이 2021.02.10 50 0 이거 자막 사라진거갓은디 나만그래? [4]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10 106 0 난 아무리 봐도 이놈의 게임 레벨업이 제일 꼽닼ㅋㅋ [2] 염산커피 2021.02.10 103 0 카사 애니 나오면 ㄹㅇ 기대될듯 [6] 젤리맛 2021.02.10 208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0 14: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