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문안 갔다가 tv에서 사극풍 그림체 나오면서

예로부터 그들은 악귀들을 쫓아 꾸짖는다 하여 우린 그들을 '가운터'라 불렀다...


이래가지고 오 역시 넥슨 돈 좀 썼노 ㅋㅋ 했는데 카사 아니고 다른 방송이더라. 가운터만 보고 지레짐작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