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협력창 다 차서 그런데 뉴비좀 들박하자 애들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노란 장비 뿌렸으니까 내일은 검은거로
[2]
49
0
이지수냐...스킨이냐...
[1]
177
0
스토리 공략 어디서봐?
[8]
51
0
테포 3천 모았는데 오퍼 누구 교환하면됨?
[3]
115
0
할배들 복귀들 캐릭풀만 보고 환생하라고 일단 지르고 보는거 좀 그래
[6]
127
0
이번 어린이날에는 엘자랑 가은이 나오는거 맞지??
[4]
60
0
구글기프트카드로 결제하는게 그나마 싸게사는거?
[4]
150
0
겜 하다보니 탱템 체감 존나 오지게됨
[4]
171
0
전투 끝나고 스토리 보는데 튕기면 젤 짜증남.
[3]
37
0
금태 경력에 이거 넣은거 누구냐
[2]
115
5
tv cf 벌써 나온줄 앎 ㅋㅋ
78
0
친추창에서 야한 냄새가 나...
[16]
200
4
장비 50회 1티어로 하려는데 1티어금형이랑 소재 어디서구함?
[3]
54
0
친창 침식체들 다 삭제하고 뉴비 받을까?
[4]
57
0
이겜 선호능력치가 확실히 다르긴하네
[4]
93
0
아시발 개병신새끼
[6]
118
0
✋질문
뉴비 전당1 깼는데 이제 여기 매일 돌면되나요?
[1]
119
0
나한테 업데이트를 할수있는 능력이 있었으면 좋겠다
28
0
내일은 대체 무슨 선물을 주려나...
[2]
66
0
뉴비 ... 의지를 이어 받았다
[1]
86
8
건틀렛
좆가와가 존나괘씸한게
[10]
114
1
카사 하는 시간보다 챈질 하는 시간이 더 많노
[5]
88
0
타오바오 리세계랑 지금 리세해서 각서윤 뽑는거랑 차이 큼??
[5]
125
0
나 협력창 다 차서 그런데 뉴비좀 들박하자 애들아
63
0
유튜브 카사 브금 다 들어봤는데 이게 갑임 ㅇㅇ
[9]
206
1
뉴비 새로시작했는데 계정 선택 도움!!
[12]
124
0
카사는 디펜스게임입니다.
[11]
184
-19
✋질문
갤럭시 탭 s7+ 쓰는 사람들 질문좀
[6]
276
-1
뉴빈데 이거 확정하면 되노?
[11]
156
0
카사 역대 최악의 라인업 스킨
[17]
290
-7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세계로 시작한 뉴비입니다 선택권 질문좀 드릴게요
[12]
169
-1
아니 이새낀 레인저 밴하고 비겁하게 나오네 아,,,
[9]
136
0
아..아...
48
0
카사 광고 그거 실사 광고임 ㄹㅇ..
[6]
223
0
카붕이들이 제일 좋아하는숫자가 1125라던데 트루?
[4]
87
0
어딜가도 카사광고가보여오
[2]
113
0
건틀렛
이번주 각서윤,각수연 중 누가 더 장비 중요해보임?
[2]
114
0
나 근데 신규유저인데 신규유저 패키지 어딨음?
[4]
85
0
1,2 겁나 귀엽네ㅋㅋ
[4]
88
0
건틀렛
좆가와는 좀뒤지면안되냐
[7]
140
0
할게없네
50
0
이거 자막 사라진거갓은디 나만그래?
[4]
106
0
난 아무리 봐도 이놈의 게임 레벨업이 제일 꼽닼ㅋㅋ
[2]
103
0
카사 애니 나오면 ㄹㅇ 기대될듯
[6]
208
3
하도 불족발 하길래
[4]
98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