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1에 대가리 씨게 깨진 뒤로 모든 모바일 겜은 월정액만 납부하면서 간단하게 즐겼다 .
카사 2주정도 하면서 스토리랑 브금, 스토리 다 마음에 들지만 예전 운영에 대해 씹창이 나있길래 믿음 반 불신 반으로 월정액이랑 가성비 좋은 첫주화패키지 몇 개 사서 즐기고 있었다 .
근데 카붕이들 뉴에이지로 금태 야리돌림 하는 거 대적자 장비로 승화 시키는 거 보고 바로 월초부터 샀다 ...

내 등 뒤를 맡겨도 되겠나 ? 민혁 ?
아니,
마기의 의지를 잇는 대적자,
리-이- 헤븐즈 금태여 !

...
아아...

물론이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