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5코짜리4코짜리뒤에까는데 아무것도못함
포격한방맞으면 피 다 걸래짝되서 전열에서 시간끌리고
포격한번더맞거나 궁발동되면 그대로 지는거임

방금쳐맞고오니까 너무아팟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