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 유저라 그런지

에델 말고는

스킨이 막 그렇게 꼴리지가 않는데...

근데 없으면 뭔가 아쉬운 느낌...?

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만 이런 느낌인데...

개고민되네

기밀채용 스타터 사서 이지수 데려올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