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대회의 존재유무를 너무 늦게 알아서 급하게 만든데다가 사실 완성도 못했음
잘 보면 허전한곳이 몇군데 보일거임...
그리고 시간이 없어서 본도 못넣고 본인 체력도 '파킨'했기 때문에 이 이상 억지로 만들기보단 천천히 만들고 퀄리티를 끌어 올리는게 맞다고 판단했음.
다음엔 움직이는 타이탄 움짤로 돌아올게용
아직 할게 많음
본이라고 해서 저 타이탄 몸을 움직이게 뼈를 넣어줄 수 있는게 있는데 그것도 해줘야하고
세부적인 부분부터 보완해야하고...아무튼 다음에 올땐 좋은걸로 돌아올게!

그리고 주문하신 구관리국, 메이즈 타이탄


는...완성하고 나면 더 나은 퀄리티로 돌아오겠슴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