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핑챙은 어떻게 더 버프해줘야 쓸만해짐? 두부맛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16 작성일 2021-02-10 14:54:51 https://arca.live/b/counterside/21187552 얘는 진짜 답이 없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IB300i 2021-02-10 14:55:10 이젠 답없음 펼쳐보기▼ 두부맛김치 2021-02-10 14:55:29 ㅇㅇ (113.30) 2021-02-10 14:55:32 삭제 수정 일단 코스트는 내려야함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10 14:55:35 배리어 해제 불가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0 14:55:38 답이 없다 그냥 완전히 싹다 갈아 엎어야하는 수준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0 14:55:53 코스트 3코로 내리고 특수기나 궁에 배리어 생성 달아줘야함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2-10 14:56:01 리메이크 펼쳐보기▼ 계슬 2021-02-10 14:56:04 4코에 특수기 쓸때마다 베리어생성? 펼쳐보기▼ 두부맛김치 2021-02-10 14:56:22 힐데 하위호환으로 만드는거네 펼쳐보기▼ Lee헤븐즈사인 2021-02-10 14:56:37 배리어해제불가? ㅋㅋ 펼쳐보기▼ dolphon 2021-02-10 14:56:46 코스트 낮추고 전체적으로 갈아엎어야 할듯 펼쳐보기▼ 글쓰기좀풀어 2021-02-10 14:59:28 *수정됨 코스트 3코 만들면 그래도 쓸거 같은데 펼쳐보기▼ Huan 2021-02-10 14:59:54 궁금해서그러는데 왜 핑챙이야 듯을모르겟어 펼쳐보기▼ 글쓰기좀풀어 2021-02-10 15:00:13 핑크머리 펼쳐보기▼ Huan 2021-02-10 15:01:56 아 핑크머리란 뜻이구나 고마워 펼쳐보기▼ 메리스 2021-02-10 15:01:21 3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쓰알선택권 조언좀 [7] 범골 2021.02.10 138 0 건틀렛 각힐 빼야겠음 [3] 류드는아가야 2021.02.10 152 0 ✋질문 뉴비는 메이즈든 고르디우스든 세트보고 끼는거지? [4] 설빙꿀맛 2021.02.10 171 0 실비아 스킨 슴부존 [9] ㅇㅇ 2021.02.10 268 0 정보 지훈이는 보스에게 스킬봉인을 걸지 못함 [6] 뿌띠젤리 2021.02.10 349 3 이정도면 잘 나왓나요 [1] 515 2021.02.10 49 0 에델 스킨은 시발 꼬추가 안서 [3] 랜서 2021.02.10 153 0 얘는 어케씀??? [7] ㅇㅇ카이브 2021.02.10 91 0 대적자 옵션 바꿀게있음? [4] 로그 2021.02.10 183 0 뭐냐 왜 나 각서윤이 두개냐 [3] 토깡이 2021.02.10 133 0 ✋질문 연봉협상으로 걍 100찍으면 손핸가? ㅇㅇ (175.117) 2021.02.10 73 0 신세 한탄 좀 하자 [14] 탕건 2021.02.10 207 8 ✋질문 님들아 왜 실비아 안씀? [7] 응애기시그마 2021.02.10 142 0 ✋질문 뉴비 다이브덱좀 봐줭 [10] ㅇㅇ (221.151) 2021.02.10 139 0 이럴 때 유료통계 나오면 좋을텐데 너무 비싸다. [6] 고양이 2021.02.10 103 -1 ✋질문 늑비 샤오린 전장에 방어붙었는데 셋바 씀? [6] ㅇㅇ (1.238) 2021.02.10 97 0 오토돌릴때 1배속으로 구경하는사람들 있나 [1] 흑우중고 2021.02.10 50 0 속보) 방벽캐인데 커피만 타는 캐릭터가 있다? [9] 글쓰기좀풀어 2021.02.10 126 0 건틀렛 각서윤이 각유나를 잘잡긴해 ZRNnE 2021.02.10 90 0 진행계 가져가고 싶은 늒네 있냐? [26] ㅐㄴ 2021.02.10 302 1 아 [7] 람네 2021.02.10 104 0 놀랄만큼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았다... [40] ㅇㅇ 2021.02.10 5839 91 으아악 보급작전안돌림 [1] 연어연어 2021.02.10 58 0 핑챙은 어떻게 더 버프해줘야 쓸만해짐? [16] 두부맛김치 2021.02.10 116 0 보급소 비틱 하려면 이정도는 해야지 [9] wins 2021.02.10 131 1 대회 [타이탄 대회] 주문하신 타이탄 모델링 나왔습니다 (+구관리국 타이탄) [20] Koreanbural 2021.02.10 1894 47 메카닉 부대를 만들고 싶다 ludn 2021.02.10 33 0 3월달 초나 되야 유저수 정체기가 올려나? [3] 고양이 2021.02.10 110 0 EP4 55000원패키지 어때요? [8] stillaway1 2021.02.10 269 0 뉴비 쓰알 선택권 골라줘 [9] 에청년 (36.39) 2021.02.10 77 0 옆집 사령관인데 카사 깔았다 [9] ㅇㅇ (182.227) 2021.02.10 152 0 진행계 은퇴계 살 방법 없나? [5] ㅇㅇ (211.197) 2021.02.10 168 0 보급소 리롤전 비틱한다 [1] ㅇㅇ 2021.02.10 66 1 각수연 각서윤 누구부터 110해줄까 [8] 꾸루 2021.02.10 111 0 가은이가 불편한 미야 [6] 이디 2021.02.10 125 1 흡 장비제작!!! [6] 도트닝겐 2021.02.10 93 0 카사 무과금하려 했는데 어쩔수없네 [9] 도넛알바생나린 2021.02.10 199 3 이거 에바야? [7] ㅇㅇ 2021.02.10 129 0 카일 웡 방벽도 좋은데 궁도 훌륭함 [5] 히로아인 2021.02.10 124 0 늒네 뭔가 잘못된거 같다 익명_MpCmm 2021.02.10 48 0 각지수 상향 기원 1일차 [4] 젖보지 2021.02.10 105 0 시즈 캐릭은 이제 안나옴?? [2] ㅇㅇ (125.185) 2021.02.10 61 0 ???:재화를 뿌리는데도 유저수가 떨어지네? [21] 랜서 2021.02.10 2585 46 미시 쎄네 케일스 2021.02.10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0 14: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