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본 것중 제일 병신같은 게임광고 볼팅드라이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9 작성일 2021-02-10 15:16:39 https://arca.live/b/counterside/21188686 진짜 볼 때마다 광고대행사 어떤 새끼들인지 존나 궁금했음 내가 거기 가서 대신 월급 루팡하고 싶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죽지않고 2021-02-10 15:17:03 진짜 최악 펼쳐보기▼ purple 2021-02-10 15:17:31 셰나 하자 셰나 싱나 펼쳐보기▼ 군락 2021-02-10 15:17:33 세나는 저것보다 더 심한 광고도 있잖아 펼쳐보기▼ 볼팅드라이버 2021-02-10 15:17:59 근데 이거보다 성의없어 보이는 건 없었어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팔도 2021-02-10 15:17:36 이게뭐야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2-10 15:18:21 옛날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게임 광고 만드는 세끼들 돈 날로 먹는거 같아서 ㅈ같음 펼쳐보기▼ 볼팅드라이버 2021-02-10 15:19:02 ㄹㅇ 돈 존나 날로 먹자너ㅋㅋㅋㅋ 펼쳐보기▼ 아티아티 2021-02-10 15:19:12 나 저겜하는데 애들이 저걸로 놀려서 접을뻔함 ㄹㅇ 펼쳐보기▼ 볼팅드라이버 2021-02-10 15:19:45 난 친구들이 하자고 꼬시는데 광고 때문에 안하고 버티다가 꽤 오래했음 펼쳐보기▼ 뿡뿡이 2021-02-10 15:19:35 세나는 인싸픽이라 그런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래딧만 쫌 풍족하게 뿌려주면 좋겠다 하따먹 2021.02.10 31 0 맨땅계 하다가 재화 적어서 빡치는데 리세계는 [2] 시원한바람 2021.02.10 94 0 ✋질문 타오바오 리세계 질문점 [2] ㅇㅇ (118.33) 2021.02.10 115 0 씨발 내가 이겼다 금태야! [8] 챠비참 2021.02.10 148 5 지금 구관검 픽업에 채용권 꼴아박고있는데 [4] ㅇㅇ (125.180) 2021.02.10 107 0 카붕이 어떡하냐.. 뇌박살에붕쿤 2021.02.10 31 0 메2 광고가 레전든줄 알았는데 빈츠 2021.02.10 64 0 분석3 왜안깨짐? [3] 나야나 (182.225) 2021.02.10 71 0 함선은 글레입니프 계속 써? [5] ㅇㅇ (110.9) 2021.02.10 79 0 ✋질문 누구 먼저 6성달아줘야할까요 [2] stillaway1 2021.02.10 65 0 전당4각유빈각유나같이쓰는사람있음? [5] Zabanya 2021.02.10 58 0 다들 TV켜!! [1] 모우린호 2021.02.10 121 0 7일차 뉴비 전당 1 올클함 [3] 빵빵레후 2021.02.10 97 2 옛날계정 각서윤뜨면 돌아가야지 이누 2021.02.10 42 0 정보 [명함수집] SR / R / N 갈갈해야할 유닛과 갈갈 하지 말아야할 유닛 정리. [25] 어반판타지 2021.02.10 10369 27 아이고 유진아... 빈츠 2021.02.10 54 0 게임광고 기억에 남는건 [6] 달고나좋아 2021.02.10 96 0 아이 씻팔! [8] Wintera 2021.02.10 106 0 쿼츠는 보통 어디다씀? [4] ㅇㅇ (220.84) 2021.02.10 136 0 2일째 공짜뽑기 암것도 안뜨네 ㅅㅂ.... ㅇㅇ (112.153) 2021.02.10 47 0 아 이광고도 좆같았음 [5] 베버 2021.02.10 130 0 님들 카사말고 서브겜으로 뭐함? [9] HOGAMGONIC 2021.02.10 117 0 1주년 픽업 이거 새벽때 뽑으면 ㅈㄴ 안나오는데 [4] ㅇㅇ (43.233) 2021.02.10 88 0 내가 본 것중 제일 병신같은 게임광고 [10] 볼팅드라이버 2021.02.10 169 0 엔터프라이즈 만든담에 뭐 만들어요? [4] 고로케 2021.02.10 58 0 라오 할 만큼 빅젖 조와하는데 [1] 혹시브라운더스트아십니까정말갓겜 2021.02.10 113 0 이것좀 안보여주면 안되냐? [1] ㅇㅇ (182.226) 2021.02.10 62 0 오늘 선행포인트 존1나 쌓앗다 ssr딱대 [3] 아가뉴네 2021.02.10 88 0 걍 조용히 빠밤이 렙업이나 시켜줄걸 알파버지니스 2021.02.10 62 0 이거 채용권 삼? [1] ㅇㅇ 2021.02.10 72 0 전당4-5 덱 훈수받음 [1] ㅇㅇㅇㅇ 2021.02.10 84 0 여기서 이제 뭐부터 키움? 호두벅지 2021.02.10 30 0 픽뚫에 감사한 적 있냐 갤주는암콜리 2021.02.10 46 0 난 유니콘 다음으로 이게 제일 좆같았는데 [3] 베버 2021.02.10 112 0 안녕하세요 나는 찍머크 이다. [23] 유진 2021.02.10 307 2 비틱챈 따로있음? [1] 련곰 2021.02.10 85 0 할배들 이겜 앞으로 갓운영하는거 맞지? [2] 세실 2021.02.10 88 2 사이버펑크땜에 3070 샀었는데 이걸로 지금 하는게 [3] 뿡뿡이 2021.02.10 91 0 뉴비 또 계정 환승각 날카로와짐 [7] 이누 2021.02.10 106 1 침식체들 일동 긴장 [5] 마먀먀마 2021.02.10 121 7 좆같은 게임광고 탑 죽지않고 2021.02.10 50 0 8솔저 쓰는 입장으로써 [2] ㅇㅇ (114.201) 2021.02.10 76 0 대충 건포 뺴는데 솔저덱 들고와서 건모티콘 난사하는 애는 정체가뭐노 [5] ㅇㄴㄹㄴ (61.85) 2021.02.10 70 0 아 모르겠노 패스샀다 stillaway1 2021.02.10 35 0 1주년은 포기하고 에델 복각 까지 채용권 존버한다 [5] ㅇㅇ (211.223) 2021.02.10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0 15: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