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5000개 정도 쌓여있는데


주간 기밀채용권 + 6개 채용권 이렇게 하면 3000개


월정액이나 이벤트로 계속 쌓여서 주마다 3000개 소비한다고 해도 많이남는데 보통 다들 어디다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