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침식체 형들 뉴비 3소대 짜려는데 봐주세요 오들오들오드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55 작성일 2021-02-10 15:20:29 https://arca.live/b/counterside/21188874 5지역도 다 밀었고 이제 다이브 하려는데다이브 출격할때 이제 3소대가 필요한거임 ㄷㄷ소대 이렇게 짜면 될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112.153) 2021-02-10 15:22:47 삭제 수정 *수정됨 3소대 실질적인 딜러가 없는뎅. 초반이야 그래도 소총병과 마야로 밀긴할건데 그뒤로는 점점힘들거임 펼쳐보기▼ 오들오들오드리 2021-02-10 15:25:33 일단 손컨으로 가능한한 밀어볼게 펼쳐보기▼ ㅇㅇ (112.153) 2021-02-10 15:32:15 삭제 수정 근데 다이브 계속 뚫고 갈려면 결국 함선업은 필수임. 지원소대로 온다고해도 죽으면 리필되는 것도 아니고 함선들 체력 구리면 그냥 터져나갈 수도 있음. 함선 레벨업은 체력도 체력인데 초반 코스트도 점점 붙여주는거라서. 일단 노르망디 재료가 엔터프라이즈랑 겹쳐서 많이는 안준다 쳐도 50~70은 줘야될 듯. 펼쳐보기▼ 화들짝 2021-02-10 15:24:56 시간이 많이들긴 하겠지만 1소대 각서윤이 지원올때까지 버티면 밀긴 하겠다 펼쳐보기▼ 오들오들오드리 2021-02-10 15:26:15 일단 손컨 해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1소대 2소대에서 인원 좀 찢어서 해볼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5까지 이제 한걸음 [5] ㅇㅇ 2021.02.10 86 0 건틀렛 접대 건 하고 있는데 인성이 안좋은 아이가 있구나 [9] ㅇㅇ (58.228) 2021.02.10 150 -1 지금이라도 격전 초기화할까 설래 2021.02.10 32 0 ✋질문 앱플리세 못해먹을거같아서 리세계사려는데 [3] 네네 2021.02.10 91 0 n등급은 다 갈아버림? [3] 폐사전문 2021.02.10 90 0 선생님들 뉴비도 바보 아니거든요 ㅡㅡ [13] 도트닝겐 2021.02.10 188 2 예고) 10분쯤 뒤에 각서윤 리세계 10개 뿌림 [12] ㅇㅇ (114.199) 2021.02.10 136 7 구인/구직 다들 갓겜뽕에 너무 차있네 ㅋㅋㅋ [3] Coocho 2021.02.10 194 1 카사도 인게임 자신없어서 pv 붙였잖아 [3] 베버 2021.02.10 96 0 쿠폰 지금 3개임? [3] ㅇㅇ (59.6) 2021.02.10 119 0 아이리 눈깔 왜 한쪽만 움직이노? [1] 카레카레야 2021.02.10 78 0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게임 광고 [11] 히로아인 2021.02.10 232 0 카사 광고 씹호감임점 [7] ㅇㅇ (43.233) 2021.02.10 179 2 부옵에 스충붙은거 최대수치 고정인거?? [8] ㅇㅇ (39.114) 2021.02.10 91 0 질.......ㅁ [3] 곡고고 2021.02.10 50 0 뉴비 SSR 카운터 선택권 추천좀 해줘용~ [9] ㅇㅇ (221.167) 2021.02.10 161 0 뭔가 잘못됬음 ㅇㅇdb 2021.02.10 47 0 Gif 파일 테스트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2.10 135 0 무뽑 주작이 분명하다 [4] purple 2021.02.10 116 0 6일차 늅 작전 능력이 중요하단걸 깨달음 1Gyul 2021.02.10 45 0 2일차 누비..머기업 미션 졸업했다 [5] 여긴배틀시티 2021.02.10 93 3 오퍼는 과금보다 시간이 존나 중요하네 [2] zion 2021.02.10 171 0 TV광고인지는 모르겠는데 젤 병신같은 게임광고 [5] 람네 2021.02.10 148 0 ✋질문 침식체 형들 뉴비 3소대 짜려는데 봐주세요 [5] 오들오들오드리 2021.02.10 55 0 혹시 설날 이벤트맵도 나올예정임?? [3] 뀨륵 2021.02.10 63 0 이터 떨어지고 겜할수 있는 방법 있음ㅇㅇ 자니 2021.02.10 59 0 ✋질문 각수연 pve에서도 유용함? [5] 에델눈나헤으응 2021.02.10 136 3 자자 침식체들아 [5] 베버 2021.02.10 121 0 서윤 최고당 REDTOD 2021.02.10 38 0 아니 릴리 좀 줘 제발 [6] 샨 2021.02.10 120 0 이거나오면 갈아버린다 하는 ssr있음? [14] 슈퍼솔져혈청 2021.02.10 151 0 무뽑 웨쓰알안뜨지 미나링 2021.02.10 92 0 크래딧만 쫌 풍족하게 뿌려주면 좋겠다 하따먹 2021.02.10 32 0 맨땅계 하다가 재화 적어서 빡치는데 리세계는 [2] 시원한바람 2021.02.10 94 0 ✋질문 타오바오 리세계 질문점 [2] ㅇㅇ (118.33) 2021.02.10 116 0 씨발 내가 이겼다 금태야! [8] 챠비참 2021.02.10 149 5 지금 구관검 픽업에 채용권 꼴아박고있는데 [4] ㅇㅇ (125.180) 2021.02.10 109 0 카붕이 어떡하냐.. 뇌박살에붕쿤 2021.02.10 31 0 메2 광고가 레전든줄 알았는데 빈츠 2021.02.10 64 0 분석3 왜안깨짐? [3] 나야나 (182.225) 2021.02.10 72 0 함선은 글레입니프 계속 써? [5] ㅇㅇ (110.9) 2021.02.10 80 0 ✋질문 누구 먼저 6성달아줘야할까요 [2] stillaway1 2021.02.10 65 0 전당4각유빈각유나같이쓰는사람있음? [5] Zabanya 2021.02.10 59 0 다들 TV켜!! [1] 모우린호 2021.02.10 121 0 7일차 뉴비 전당 1 올클함 [3] 빵빵레후 2021.02.10 9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0 15: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