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십레전드 ㄹㅇ..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TV광고인지는 모르겠는데 젤 병신같은 게임광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8
작성일
댓글
[5]
켄타레반스톨
달고나좋아
맘스땃쥐
볼팅드라이버
나츠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당연히 부옵스충수치도 랜덤인줄알았음
[5]
79
0
45까지 이제 한걸음
[5]
86
0
건틀렛
접대 건 하고 있는데 인성이 안좋은 아이가 있구나
[9]
151
-1
지금이라도 격전 초기화할까
32
0
✋질문
앱플리세 못해먹을거같아서 리세계사려는데
[3]
91
0
n등급은 다 갈아버림?
[3]
90
0
선생님들 뉴비도 바보 아니거든요 ㅡㅡ
[13]
188
2
예고) 10분쯤 뒤에 각서윤 리세계 10개 뿌림
[12]
136
7
구인/구직
다들 갓겜뽕에 너무 차있네 ㅋㅋㅋ
[3]
194
1
카사도 인게임 자신없어서 pv 붙였잖아
[3]
96
0
쿠폰 지금 3개임?
[3]
119
0
아이리 눈깔 왜 한쪽만 움직이노?
[1]
78
0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게임 광고
[11]
232
0
카사 광고 씹호감임점
[7]
179
2
부옵에 스충붙은거 최대수치 고정인거??
[8]
91
0
질.......ㅁ
[3]
50
0
뉴비 SSR 카운터 선택권 추천좀 해줘용~
[9]
161
0
뭔가 잘못됬음
47
0
Gif 파일 테스트
[2]
135
0
무뽑 주작이 분명하다
[4]
116
0
6일차 늅 작전 능력이 중요하단걸 깨달음
45
0
2일차 누비..머기업 미션 졸업했다
[5]
93
3
오퍼는 과금보다 시간이 존나 중요하네
[2]
171
0
TV광고인지는 모르겠는데 젤 병신같은 게임광고
[5]
148
0
✋질문
침식체 형들 뉴비 3소대 짜려는데 봐주세요
[5]
56
0
혹시 설날 이벤트맵도 나올예정임??
[3]
63
0
이터 떨어지고 겜할수 있는 방법 있음ㅇㅇ
59
0
✋질문
각수연 pve에서도 유용함?
[5]
137
3
자자 침식체들아
[5]
122
0
서윤 최고당
38
0
아니 릴리 좀 줘 제발
[6]
120
0
이거나오면 갈아버린다 하는 ssr있음?
[14]
151
0
무뽑 웨쓰알안뜨지
92
0
크래딧만 쫌 풍족하게 뿌려주면 좋겠다
32
0
맨땅계 하다가 재화 적어서 빡치는데 리세계는
[2]
94
0
✋질문
타오바오 리세계 질문점
[2]
116
0
씨발 내가 이겼다 금태야!
[8]
149
5
지금 구관검 픽업에 채용권 꼴아박고있는데
[4]
109
0
카붕이 어떡하냐..
31
0
메2 광고가 레전든줄 알았는데
64
0
분석3 왜안깨짐?
[3]
72
0
함선은 글레입니프 계속 써?
[5]
80
0
✋질문
누구 먼저 6성달아줘야할까요
[2]
65
0
전당4각유빈각유나같이쓰는사람있음?
[5]
60
0
다들 TV켜!!
[1]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