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씨발 브금 개쩌네 진짜

아까 543 브금쩐다고 글썼을때 556이 진짜래서 기대했는데 기대그이상을 보여줌

처음 시작할때도 와 브금좋다였는데

리플킹공격시작하니까 스테이지에서 나오던 브금안끊기고 전투에서 그대로 이어지면서 가사나오기시작하니까

씨발 겜하면서 이정도로 기분좋았던거 ㅈㄴ 오랜만인듯

진짜 개좋다고밖에 말못하겠음

너무 좋아 진짜 뽕 제대로 찬다

 

스토리소감은 1부는 유미나는 정신적성장하는 부주인공에 주시윤이 진주인공인거고

이제 다음 2부에서 유미나가 제대로 주인공시작하는건가하는 느낌이었음


하여튼 브금 너무 좋아 씨발 사랑해 카운터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