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당1 이제 풀오토 안정적이게댐
격전은 좀 어려운듯 아직 더 키워야할게 많다
다이브는 4소대 필요하다길레 그냥 나중에 하기로함. 곧 엔터프라이즈나옴
스킬다찍어준애들 17마리.
이젠 각유빈 각서윤 키우고 건틀렛 조질 예정.

만족스럽노..





전당1 이제 풀오토 안정적이게댐
격전은 좀 어려운듯 아직 더 키워야할게 많다
다이브는 4소대 필요하다길레 그냥 나중에 하기로함. 곧 엔터프라이즈나옴
스킬다찍어준애들 17마리.
이젠 각유빈 각서윤 키우고 건틀렛 조질 예정.

만족스럽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