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런 상태인데 뭐 부터 우선으로 키워야하는지 모르겠음... 각서윤 키우는 중이라 스나 컨셉 겹치는 샤오린이나 에델도 키워버리면 다른 포지션이 부족할까봐 고민댐...
그리고 채용권들 1주년 계속 뽑는게 좋을까 아니면 이번에 나온 관검사 뽑기에 쓰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