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이런 상태인데 뭐 부터 우선으로 키워야하는지 모르겠음... 각서윤 키우는 중이라 스나 컨셉 겹치는 샤오린이나 에델도 키워버리면 다른 포지션이 부족할까봐 고민댐...
그리고 채용권들 1주년 계속 뽑는게 좋을까 아니면 이번에 나온 관검사 뽑기에 쓰는게 좋을까?


지금 이런 상태인데 뭐 부터 우선으로 키워야하는지 모르겠음... 각서윤 키우는 중이라 스나 컨셉 겹치는 샤오린이나 에델도 키워버리면 다른 포지션이 부족할까봐 고민댐...
그리고 채용권들 1주년 계속 뽑는게 좋을까 아니면 이번에 나온 관검사 뽑기에 쓰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