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팀 할인해서 2만원해도 스토리 플탐 30시간이면 끝이잖아 베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15 작성일 2021-02-11 02:34:25 https://arca.live/b/counterside/21203672 3천시간이면 200이네내가 110질렀으니 혜자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디레 2021-02-11 02:34:54 5만원에 3천시간한 배그는요? 펼쳐보기▼ 토깡이 2021-02-11 02:35:49 ㅇㅇ 2021-02-11 02:35:02 ㅇㅇ 2021-02-11 02:35:06 개10이득이지 펼쳐보기▼ Lee헤븐즈사인 2021-02-11 02:35:07 소림단 2021-02-11 02:35:52 ㅇㅈ합니다 펼쳐보기▼ ㅇㅇ (112.173) 2021-02-11 02:35:58 삭제 수정 엑스컴 문명 같은건 지구 멸망할때까지 할수있따구 펼쳐보기▼ sisley 2021-02-11 02:36:25 카사는전설이다 2021-02-11 02:37:28 플탐 어디서보냐 펼쳐보기▼ ㅇㅇ (203.228) 2021-02-11 02:38:45 삭제 수정 카최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쿠폰은 걍 기한 없애는게 좋을거같음 [4] 소네마리 2021.02.11 141 0 뉴비 각성+ Ssr선택권 추천좀요 [5] Nsmine 2021.02.11 179 1 5소대부턴 쿼츠로 열어야함? [6] ㅇㅇ 2021.02.11 128 0 또 또 페도떡밥이야 [6] ㅇㅇdb 2021.02.11 127 1 심기체 하나라도 어린티를 벗었다면 어린이가 아니지 [11] ㅇㅇ 2021.02.11 186 1 카사는 폰으로 잘안하게되더라 [10] 토깡이 2021.02.11 188 0 솔직히 한소림은 페도 아니지 ㅇㅇ [4] 뉴에이지 2021.02.11 107 0 설날스킨 두개 사고싶은데 주화패키지 뭐사는게 좋을까?? [5] 일하기싫다 2021.02.11 190 0 언제까지 마스크 써야하노 [6] 구르메아줌마 2021.02.11 145 0 ✋질문 검은색 채용권은 어디서얻어? [4] 헤물 2021.02.11 151 0 카사뽕 빼는 법 [6] ㅇㅇ 2021.02.11 175 2 ✋질문 대적자셋 보고 웃겨서 찍먹해보러온 뉴비입니다. [10] 발암돌이 2021.02.11 199 2 ✋질문 솔저 적성핵은 좀 여유롭게 써도 됨? [2] bfbeaver 2021.02.11 123 0 하림이는 솔직히 페도 아니지.. [3] 젤리맛 2021.02.11 268 0 소신발언함 [4] 노드왕 2021.02.11 84 5 초월에 같은 캐릭 넣으면 적성핵 안 먹네? ㅇㅇ (110.9) 2021.02.11 42 0 ✋질문 리세 지웠다 깔아야하는겨? [2] 리세하는뉴비 2021.02.11 106 0 현 코핀 소속 애들 무력 정해보면 [5] dwsss 2021.02.11 227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찌찌조응애 2021.02.11 93 0 구인/구직 늒네 컨소구함니다 [1] JWeasley 2021.02.11 71 0 너네 PVE 카운터 함대 몇개냐 [3] ㅇㅇ (112.153) 2021.02.11 147 0 옛날 그 사건은 어캐됌? [11] 촤드 2021.02.11 189 0 스팀 할인해서 2만원해도 스토리 플탐 30시간이면 끝이잖아 [10] 베버 2021.02.11 215 0 카챈여론 종합함 [7] 토깡이 2021.02.11 170 3 초반이라 정보 남아도는 거 같은데 카운터 케이스에 써도 됨? [2] ㅇㅇ (110.9) 2021.02.11 85 0 닥등이랑 야등이중에 누가 더 호감이에요 [2] 씨씨씨씨스퍼 2021.02.11 86 0 ✋질문 뉴비 덱 좀 봐줘.. [17] 김철수의확정임신교배 2021.02.11 149 0 1주년 컷신에서 [2] 신화 2021.02.11 76 0 건쉽 빼고 실비아 넣고 [7] 히로아인 2021.02.11 106 0 리세계 역대급이다 실화냐...? [19] ㅇㅇ (59.20) 2021.02.11 329 -1 왜 대공5 깰려고 아이리 실비아 어썰트트루퍼 캐시로 똥꼬쇼 했는데 [6] 찌찌조응애 2021.02.11 148 0 오늘은 알렉스 공속셋 뿌렸으면 사춘간볼빨기 2021.02.11 40 0 요즘 금태가 유저들이 뭘 원하는지 잘 아는거 같은대 [1] 돼쥐 2021.02.11 78 0 뉴비들 덱 질문이 제일 어려움 [1] ㅇㅇ 2021.02.11 91 3 구인/구직 나는 구한다 뉴비 [11] ㅇㅇ 2021.02.11 153 0 카사 페도캐들 정리 [5] 엘빅이 2021.02.11 206 0 근데 각성 유미나가 왜 각등이임? [6] ㅇㅇ 2021.02.11 137 0 카사 초기 다이브 특 [3] ㅇㅇ (112.153) 2021.02.11 153 0 메이즈 공속셋 말고는 뭘로 공속셋 맞춤? [6] 슈퍼솔져혈청 2021.02.11 182 0 뭐야 다이브45층 좆밥이었네 [3] 다리미 2021.02.11 170 0 아마도.. 배신해야했던 사람이 [10] 아무뮤 2021.02.11 196 5 아니 이 ㅂㅅ겜은 왜 [2] 촤드 2021.02.11 90 0 근데 이게임도 하루죙일 돌려야함? [13] 아카리나 2021.02.11 1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1 02: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