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각수연만 100렙 찍어줘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2 작성일 2021-02-11 14:38:38 https://arca.live/b/counterside/21238126 액트5는 걍 밀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게임은 재미있는데 컨텐츠가 좆망인 게임 [3] Koreanbural 2021.02.11 125 0 아인츠바이 얻고싶긴 한데 [1] 오이냉면 2021.02.11 111 0 시작해볼까 하는 예비 뉴빈데 [8] 히메코는살아있다 2021.02.11 110 1 블랙타이드 애들 코스트 1식만 줄어주었으면 좋겠다 [1] ㅇㅇ 2021.02.11 47 0 레이드 장비 제작이 t4장비 제작 맞음? [9] ㅇㅇ 2021.02.11 83 0 당첨자 [22] 테디베어 2021.02.11 197 0 ??? : 야, 대적자! [3] 엔터 2021.02.11 100 6 1917보는데 카사광고하네 [2] TAGname 2021.02.11 93 0 백도어 맛들리니깐 위험한데 110등 2021.02.11 48 0 ✋질문 질문좀 할게 [3] ㅇㅇ (211.197) 2021.02.11 71 0 카린은 신이다 오새린 2021.02.11 63 0 스킨은 무조건 현질이야? [10] ㅇㅇ (180.230) 2021.02.11 127 0 요새 동생이 컴퓨터로 뭘 쓰고있다 [4] 셰이브 2021.02.11 92 0 선볼은 왜 4코일까 [1] ㅇㅇ 2021.02.11 43 0 졸면서 게임했나. [7] 돼쥐 2021.02.11 122 0 쿠폰 누가 써주는데 [1] 응애 2021.02.11 105 0 건틀렛 각등이백도어는 신이다 [10] MushLemon 2021.02.11 129 0 쿼츠주면 뭐하냐 [2] 토깡이 2021.02.11 92 0 박력 [1] 니말이맞아 2021.02.11 35 0 함선보면 신은나가 은근히 밴 보이는것보다 심하게 당함 ㅇㅇ 2021.02.11 47 0 ✋질문 망겜충 아닌데 이겜 스토리말고 컨텐츠 뭐뭐있음? [15] 시액스님 2021.02.11 213 0 인텔리 각등이 ㅇㅇ (114.201) 2021.02.11 26 0 ✋질문 뉴비 첫 함선 신은나 괜찮음? [4] 에델스킨사야지 (182.222) 2021.02.11 164 0 걍 각수연만 100렙 찍어줘도 ㅇㅇ 2021.02.11 63 0 카사 연어할까하는대 연어 괜찮음? [6] ㅇㅇ (59.5) 2021.02.11 108 0 이거 뉴비 미션 깨고 나온거에서 뭐받냐 ㅇㅇ (180.229) 2021.02.11 42 0 전당상점 가성비 튜바가좋음 셋바가좋음? [2] 심볼리루돌프 2021.02.11 84 0 달력 랜덤추첨 결과 나옴 [15] 메리스 2021.02.11 189 3 건틀렛 상대덱 역겹노; [3] 랜서 2021.02.11 149 -1 카사 브금 좋아하는 사람?? [2] ㅇㅇ (218.148) 2021.02.11 57 0 대회 [컨셉덱] 실제 전략전 방어덱 [1] J백수 2021.02.11 135 1 이걸 지네 [1] 오새린 2021.02.11 87 0 건틀렛 상대가 내 함선을 때리고있을때 [2] 110등 2021.02.11 102 0 모바일게임이 금전감각 마비시킴 [2] 옆집미망인 2021.02.11 107 0 내 앞에 무릎 꿇어라 침식체들아 [8] dd 2021.02.11 99 2 뉴비 질문2! 스패셜 플랜 일반 사기 vs +15 랩 사기!! [6] ㅇㅇ (61.76) 2021.02.11 59 0 철수좌 이 짤 너무 멋있노.... [1] ㅇㅇ 2021.02.11 157 0 선생님들 보급작전 튜바 정보주는거 매일 돔? [9] 느아쁜놈 2021.02.11 137 0 액트 5 밀려면 연협좀 해야할텐데 ㅇㅇ 2021.02.11 34 0 애기추룡인 처음으로 쓰라린 패배를 경험함 [4] hosungbro 2021.02.11 100 0 건틀렛 5티어 sr 스충장비에 튜바 쓰기 아까운거같은데 [9] 동화당 2021.02.11 142 0 건틀렛 브론즈 특징 [1] qwetryui 2021.02.11 89 0 근데 너무 퍼줘도 게임 수명 단축되는데 ㄹㅇㅋㅋ [8] 늅늅이 2021.02.11 201 -1 와 진짜 존나 꼴린다 [4] 날개그늘 2021.02.11 333 1 파견에 8시간 튜바5개 이거 좋은거 맞음? 심볼리루돌프 2021.02.11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1 14: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