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작해볼까 하는 예비 뉴빈데 히메코는살아있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2-11 14:41:11 https://arca.live/b/counterside/21238256 1주년 기념으로 주는 이벤트가 혜자라던데 지금 시작하기 좋음? 붕괴3 유저라 하면 재밌을거 같기도 하고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8] Lee헤븐즈사인 2021-02-11 14:41:23 Lee헤븐즈사인 2021-02-11 14:41:40 붕개랑은 게임 스타일이 많이 다르긴한데 잘만든게임이긴 해 펼쳐보기▼ 히메코는살아있다 2021-02-11 15:03:53 한번 믿고 해볼겡 ㅋㅋ 펼쳐보기▼ Lee헤븐즈사인 2021-02-11 15:04:27 닉보니까 생각나서 그런데 내가 람쥐똥때 붕개 접엇는데 그뒤로 히메코 살앗냐? 펼쳐보기▼ 히메코는살아있다 2021-02-11 15:05:01 Lee헤븐즈사인 2021-02-11 15:05:23 1q2w3 2021-02-11 14:42:05 라인 배틀 겜임 냥코대전쟁같은 형태의 게임 펼쳐보기▼ 히메코는살아있다 2021-02-11 15:03:36 ㅇㅎ ㄱㅊ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만약 [1] 퓬뉜 2021.02.11 29 0 이거 전당 2 가능할까?? [12] 빵빵레후 2021.02.11 98 0 카사 티비광고 다른데선 못봐? [2] dd 2021.02.11 48 0 카사 쿼츠스킨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2.11 106 0 시그마는 실체가 없는거임? [9] 엔터 2021.02.11 183 0 당장 시작안하면 어케됨? [8] 바루딩 2021.02.11 109 0 내 한계는 44층인가 [2] 리라크엘 2021.02.11 92 0 각등이 pve에서도 좋음? [1] ㅇㅇ (211.223) 2021.02.11 74 0 아가추룡인 요새 좀 배신감들어 ㅇㅇ (118.219) 2021.02.11 42 0 이거 검은 상자 안뜨는건 뭐야? [5] ㅇㅇ 2021.02.11 77 0 ✋질문 전당3 마지막 어캐깸? [2] ㅇㅇ 2021.02.11 100 0 루미썬볼 업되는날무슨일이 일어날까 daddycat 2021.02.11 33 0 전략전 방덱 [7] lllBoomerlll 2021.02.11 126 0 근데 협력전 보스 칠때만큼은 재밌음 ㅇㅇ 2021.02.11 34 0 ✋질문 614한번만 도와줘.. [2] Moloo 2021.02.11 84 0 배고프다 [1] 토깡이 2021.02.11 33 0 영화 1917보다가 카사 광고보니 가슴이 웅장해지네;; 푸라임 2021.02.11 53 0 건틀렛 각등이는 신이라고 [1] MushLemon 2021.02.11 101 -2 유나 줫망겜.. [2] Radeath 2021.02.11 89 0 의외로 상향이 시급한 캐릭터들 [2] 랜서 2021.02.11 106 0 무적의 컨소시움 정리암 2021.02.11 51 0 건틀렛 게임은 재미있는데 컨텐츠가 좆망인 게임 [3] Koreanbural 2021.02.11 125 0 아인츠바이 얻고싶긴 한데 [1] 오이냉면 2021.02.11 111 0 시작해볼까 하는 예비 뉴빈데 [8] 히메코는살아있다 2021.02.11 109 1 블랙타이드 애들 코스트 1식만 줄어주었으면 좋겠다 [1] ㅇㅇ 2021.02.11 47 0 레이드 장비 제작이 t4장비 제작 맞음? [9] ㅇㅇ 2021.02.11 83 0 당첨자 [22] 테디베어 2021.02.11 197 0 ??? : 야, 대적자! [3] 엔터 2021.02.11 100 6 1917보는데 카사광고하네 [2] TAGname 2021.02.11 93 0 백도어 맛들리니깐 위험한데 110등 2021.02.11 48 0 ✋질문 질문좀 할게 [3] ㅇㅇ (211.197) 2021.02.11 71 0 카린은 신이다 오새린 2021.02.11 63 0 스킨은 무조건 현질이야? [10] ㅇㅇ (180.230) 2021.02.11 127 0 요새 동생이 컴퓨터로 뭘 쓰고있다 [4] 셰이브 2021.02.11 92 0 선볼은 왜 4코일까 [1] ㅇㅇ 2021.02.11 43 0 졸면서 게임했나. [7] 돼쥐 2021.02.11 122 0 쿠폰 누가 써주는데 [1] 응애 2021.02.11 105 0 건틀렛 각등이백도어는 신이다 [10] MushLemon 2021.02.11 129 0 쿼츠주면 뭐하냐 [2] 토깡이 2021.02.11 92 0 박력 [1] 니말이맞아 2021.02.11 35 0 함선보면 신은나가 은근히 밴 보이는것보다 심하게 당함 ㅇㅇ 2021.02.11 47 0 ✋질문 망겜충 아닌데 이겜 스토리말고 컨텐츠 뭐뭐있음? [15] 시액스님 2021.02.11 213 0 인텔리 각등이 ㅇㅇ (114.201) 2021.02.11 26 0 ✋질문 뉴비 첫 함선 신은나 괜찮음? [4] 에델스킨사야지 (182.222) 2021.02.11 164 0 걍 각수연만 100렙 찍어줘도 ㅇㅇ 2021.02.11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1 14: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