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미 나올때 접었다 더시하는데


태포 8000있길래 이수연이랑 레나 삿는데 태포가 다시 4000이 되써


부옵은 듈다 구린데 레나나 이슈연 3소대용으로 뽑는건 애바참치냐?


태포 어따써야하냐


각성석 바꿔서 초월 해줘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