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일차 뉴비인데 

같은 뉴비들 많아지면 좋겠다 싶어서 올림


카운터 사이드는 게스트 계정이 

뭔 지랄을 해도 안사리지기 때문에 

버릴 게스트 계정을 다른 계정에 연동 시켜줘야함


다른 카붕이들이 구글깡통 계정 만들어서 버리라고 하는데

난 그게 뭔지 모르겠고 내가 했던 방법 소개할게


폰으로 리세 어떻게하냐는 글보고 

바로 들고있던 폰으로 작성하는거니까 양해 좀



게스트 계정에는 로그아웃이 없어서 

다른 계정으로 연동 시켜줘야하니

계정 연결을 눌러보자


여러가지 있는데 카붕이들이 말하는 

구글깡통은 뭔지 모르겠고 넥슨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자


여기서 회원가입을 눌러줘



그러면 이제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여기서 이메일을 어떤걸 쓰냐?


바로 "일회용 이메일"이야 여러가지 사이트가 있긴한데

http://www.moakt.com/ko 이거 썼음


홈페이지 들어가면 뜨는 화면인데 

여기서 임의의 주소 가져오기를 누르자


이상한 이메일이 생성됐는데 "부" 저거 누르면 복사 됨

다른 이메일 만들려면 변경누르면 돼


복사한 이메일 넣고 비번 대충쳐 버릴거잖아


어디 언어인지는 모르겠지만 

숫자는 만국 공통이니 다행이다


인증번호 넣어줌


와! 가입완료

아까 복사했던 아이디치고 비번 쳐서 연동하고

그 계정 로그아웃하면 다시 게스트 계정 만들 수 있다

*여러번하면 막히는데 그때 데이터나 와이파이 껏다키면 된다고 함


이렇게 우리 다 같이 리세하며 넥슨 회원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야금야금 갉아먹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