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상대각성캐는 내각성캐랑 다른위력이나올까?
왜나만 외전드랍존나안될까?
왜 맨날 이터니움이부족할까?
왜 맨날 소재가부족할까?
왜 맨날 골드가부족할까?
왜 나만 쓰알이 존나안뜰까?
왜 나만 쓰알뜨면 무조건 중복일까?
왜 나만 맨날 장비옵에 스충 공속이 안뜰까?
왜 상대각성캐는 내각성캐랑 다른위력이나올까?
왜나만 외전드랍존나안될까?
왜 맨날 이터니움이부족할까?
왜 맨날 소재가부족할까?
왜 맨날 골드가부족할까?
왜 나만 쓰알이 존나안뜰까?
왜 나만 쓰알뜨면 무조건 중복일까?
왜 나만 맨날 장비옵에 스충 공속이 안뜰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