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채용권미션 두개 성공 뜨고나서
이새끼들 요즘 주작치나?..
오퍼뽑으로 채용권 존나빨아가더니..
넥슨겜 아니랄까봐..
어쩐지 보급소에서도 요즘 채용권 본적이 없더라..
이생각이 자꾸 머리속에서 떠나질 않음
방금 채용권미션 두개 성공 뜨고나서
이새끼들 요즘 주작치나?..
오퍼뽑으로 채용권 존나빨아가더니..
넥슨겜 아니랄까봐..
어쩐지 보급소에서도 요즘 채용권 본적이 없더라..
이생각이 자꾸 머리속에서 떠나질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