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채용권미션 두개 성공 뜨고나서


이새끼들 요즘 주작치나?..

오퍼뽑으로 채용권 존나빨아가더니..

넥슨겜 아니랄까봐..

어쩐지 보급소에서도 요즘 채용권 본적이 없더라..


이생각이 자꾸 머리속에서 떠나질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