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장비제작은 머해야함? ㅇㅇ (125.13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7 작성일 2021-02-12 16:58:10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2422 공략보니 장비제작 계속 돌리라는데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뭘 만들라는건지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1-02-12 16:58:45 레시피 있는 것 중에 티어 제일 높은것부터 아래로 돌려나가면 됨 펼쳐보기▼ ㅇㅇ (125.130) 2021-02-12 17:01:18 삭제 수정 T2 표준 무기, 방어구, 보조무기 금형이랑 T1 표준 무기, 방어구 금형 이리 5개보임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7:01:47 *수정됨 ㅇㅇ T 뒤쪽 숫자 높은것부터 아래로 내려오면 됨 어차피 죄다 부족할거니까 종류는 신경쓰지 말고 펼쳐보기▼ ㅇㅇ (125.130) 2021-02-12 17:03:10 삭제 수정 일단 보이는 5개 맨 위에거부터 만드는겨? T2 무기 하면되나 펼쳐보기▼ ㅇㅇ (115.21) 2021-02-12 16:59:01 삭제 수정 군수보급에서 파밍한거면 T5 장비 만드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쓰알선택권 머받을까 [5] 닉변되나 2021.02.12 132 0 찍먹 해보려고 하는데 [3] 암컷근육몬 2021.02.12 62 0 각힐 다른애가 씌워준 배리어도 자기 스킬 적용되냐? [13] Lee헤븐즈사인 2021.02.12 92 0 꼴잘알의 스킨픽 [10] kukro 2021.02.12 205 1 생각해보니까 500이면 팔고 리다이브 할만한데 [6] 람네 2021.02.12 134 0 이 씨발년 어이가없네 [11] ㅇㅇ 2021.02.12 176 6 찍먹하러온 뉴빈데 스토리있자나 [3] ㅇㅇ (14.34) 2021.02.12 73 0 얘 말고 뭐넣지 [1] Wintera 2021.02.12 54 0 복귀 할만하니 [6] 무쾅쾅 2021.02.12 96 0 이게 운명이라는거임?? [1] ㅇㅇ (125.134) 2021.02.12 98 0 시그마 없어서 개꼬운데 어떡하냐 [2] ㅇㅇ (211.105) 2021.02.12 101 0 결제 초기화 이벤트 안하나? [1] 분노 2021.02.12 62 0 근데 컨소 아레나만 잘쳐도 받아줌? [4] ㅇㅇ (112.153) 2021.02.12 62 0 요즘 뉴비들 신규취임패키지 사라짐?? [12] sibalba 2021.02.12 256 0 리세 결과 이런데 질문 좀 [5] 헬로 2021.02.12 108 0 아 이제야 리세계 다 떨어냈네 [7] 스크류바 2021.02.12 167 1 각서윤 vs 각유빈 + 각등이 [1] ㅇㅇ (59.151) 2021.02.12 77 0 스충스충 16셋 있는데 얼마가능? [13] 류드말랑카우 2021.02.12 143 0 늒네 5챕터 클리어 안톤엄마 2021.02.12 50 0 유저 1000명대인건 대체 언제쯤이었던거임? ㅋㅋㅋ [7] ㅇㅇ (58.123) 2021.02.12 143 0 리세 성공하면 계정 어케해?? 무시노사우르스 2021.02.12 39 0 근데 유미나는 대체 각성이 뭐임 [10]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2.12 190 0 ✋질문 다이브에서 식별신호 없음으로 뜨는거 보상 좋음? [2] 2월유입 2021.02.12 74 0 뉴비 장비제작은 머해야함? [5] ㅇㅇ (125.130) 2021.02.12 117 0 은퇴계 200에 흔들리는새기들은 다 가짜지 [14] 람네 2021.02.12 198 0 건틀렛 아니 시발 이거 왜이래 [3] 쿵쿵홍 2021.02.12 105 0 카사 깔았다 [7] 새까만하리보 2021.02.12 83 4 로자는 진짜 전설이다.. [4] ㅇㅇ 2021.02.12 149 0 늒네 과금 질문좀 [12] 빵글스 2021.02.12 113 0 선생님들 복커인데 [1] wk 2021.02.12 63 0 카사콘 치트키 너무많아 [13] ㅇㅇ 2021.02.12 118 0 컨소시엄 괌 [1] ㅇㅇ (125.129) 2021.02.12 61 0 정보 대적자 뉴비들 리세계 이륙 허가 받을 때 주의할 점 [57] iBo 2021.02.12 5607 57 근데 대적자가 리이 헤븐즈 샤인 말고도 있나보네 [7] 오픈뉴비추석복커 2021.02.12 184 0 뉴비들을위해 컨소나가서 컨소파야할거같아 [5] 노조미 2021.02.12 111 0 지금 2각계 얼마함? [2] ㅇㅇ (118.45) 2021.02.12 114 0 고르디우스 기본옵션이 회피인템 스충셋옵은 딜러한테 애매한가? [7] ㅇㅇ 2021.02.12 99 0 은퇴계면 장비도 종결급인가 [2] 슬렌더 2021.02.12 85 0 와 추룡인은 60렙이 패시브임? [6] 히로아인 2021.02.12 113 0 혹시 타오바오 구매가이드는 없어? 공지에 안보여 ㅇㅇ (125.137) 2021.02.12 33 0 각성없이 맨땅 시작한 결과 [3] ㅇㅇ (58.225) 2021.02.12 177 0 회사 렙업 했었네 [6] 란이 2021.02.12 74 0 건틀렛 씨발 오늘부터 연협 카운터핵 융합핵 모은다 씨발씨발 [9] 탕건 2021.02.12 149 0 강종하다 양자석날렷는데 21이안깨지노.. [7] 애기돌고래 2021.02.12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7: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