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꼴잘알의 스킨픽
추천
2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204
작성일
댓글
[10]
purple
ㅇㅇ (58.123)
삭제
수정
kukro
타다노
참치덮밥
kukro
ㅇㅇ
kukro
탕건
kukr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첨 시작햇을때 한 가장 후회된 짓
[10]
377
0
5장 미는 중인데 다음 육성캐 추천좀 해주셈
[2]
92
0
✋질문
이 겜도 프레임 낮으면 손해보냐 ?
[3]
151
0
와 진짜 100이상에 계정 살려는 사람이 있구나
[8]
133
0
꼴잘알 스킨픽
[10]
368
0
건틀렛
아인츠바이 딜 ㅈㄴ쎄네
[4]
226
1
✋질문
애기카붕이 각선권 닥 각등이?
[3]
107
0
아ㅋㅋㅋ 메카 신캐 언제 나오냐고
[1]
64
0
복커인데 뭐해야합니까 선생님들
[9]
218
0
격전a 공략 보니까 이거도 꺼내는 빌드는 비슷했네
[8]
149
0
천명이었을때 진짜 꿈도 희망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4]
113
0
✋질문
쓰알 선택권 뭐 받을까
[4]
148
0
ㅋㅋ 저녁에 술 존나취햇엇네
[4]
106
0
이디스 쓰는곳있음??
[4]
128
0
아 시발
[7]
87
0
장비 옵션 질문
[2]
75
0
늒네 실수로 우편 모두받기눌렀는데;ㅅ;
[10]
192
0
채용권 개수는 똑같은데
88
0
✋질문
지금 SSR 선택권 풀에 시그마가 없는데 나중에 생김?
[4]
144
0
쓰알선택권 머받을까
[5]
132
0
찍먹 해보려고 하는데
[3]
61
0
각힐 다른애가 씌워준 배리어도 자기 스킬 적용되냐?
[13]
92
0
꼴잘알의 스킨픽
[10]
204
1
생각해보니까 500이면 팔고 리다이브 할만한데
[6]
134
0
이 씨발년 어이가없네
[11]
176
6
찍먹하러온 뉴빈데 스토리있자나
[3]
73
0
얘 말고 뭐넣지
[1]
54
0
복귀 할만하니
[6]
96
0
이게 운명이라는거임??
[1]
98
0
시그마 없어서 개꼬운데 어떡하냐
[2]
101
0
결제 초기화 이벤트 안하나?
[1]
62
0
근데 컨소 아레나만 잘쳐도 받아줌?
[4]
62
0
요즘 뉴비들 신규취임패키지 사라짐??
[12]
256
0
리세 결과 이런데 질문 좀
[5]
108
0
아 이제야 리세계 다 떨어냈네
[7]
167
1
각서윤 vs 각유빈 + 각등이
[1]
77
0
스충스충 16셋 있는데 얼마가능?
[13]
143
0
늒네 5챕터 클리어
50
0
유저 1000명대인건 대체 언제쯤이었던거임? ㅋㅋㅋ
[7]
143
0
리세 성공하면 계정 어케해??
39
0
근데 유미나는 대체 각성이 뭐임
[10]
190
0
✋질문
다이브에서 식별신호 없음으로 뜨는거 보상 좋음?
[2]
74
0
뉴비 장비제작은 머해야함?
[5]
117
0
은퇴계 200에 흔들리는새기들은 다 가짜지
[14]
1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