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격전a 공략 보니까 이거도 꺼내는 빌드는 비슷했네 류드말랑카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8 작성일 2021-02-12 17:04:15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2636 2스를 생각없이 쓴게 문제였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뱅레이 2021-02-12 17:04:34 류드말랑카우 2021-02-12 17:05:03 쪼시0 2021-02-12 17:04:49 류드말랑카우 2021-02-12 17:05:14 솔화 2021-02-12 17:05:11 나도 빌드 똑같은데 걍 템 문제더라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2-12 17:05:31 템은 어쩔수없지 템차이로 랭킹이 갈리는거니.. 펼쳐보기▼ 솔화 2021-02-12 17:06:10 *수정됨 템도 모더때문에 다 디피 넣어놔서 레피 없어서 더 이상 못 올릴듯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2-12 17:08: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쩌라고 [2] 물리법칙 2021.02.12 51 0 뉴비 지금까지 SR,SSR도 1,2티어라면 무조건 갈갈했었음.. [2] 카사뉴비 2021.02.12 152 0 이륙할까? [12] ㅇㅇ (58.125) 2021.02.12 106 0 리플레이서 전용 채용권이 추가됩니다 [2] 베버 2021.02.12 113 0 구인/구직 지역뚫어야함 협력사 만ㄶ이구함 674512 Suey 2021.02.12 65 0 솔직히 주시영 바캉스는 [4] 이누 2021.02.12 165 0 오 ㅋㅋ 뉴비 이디스 사용처 찾음 [6] ㅇㅇ (125.134) 2021.02.12 197 0 리플레이서는 이벤트 파밍임 [3] ㅇㅇ 2021.02.12 83 0 카사 시작해보려고하는데 뭐가 이리 복잡해 [8] ㅇㅇ (220.86) 2021.02.12 118 0 설마 리플레이서 채용 [11] 관리국총병 2021.02.12 155 0 48렙 패키지 ㅅㅌㅊ? [3] 위천마펀치 2021.02.12 265 0 레이드류는 자동 간소화 이펙트 같은것도 만들어야할꺼 같은데 ㅇㅇ 2021.02.12 41 0 각등이 메이즈 공격셋 vs 전당 블레이즈 뭐가 더 좋음? [3] ㅇㅇ (61.82) 2021.02.12 94 0 건틀렛 레인저랑 스커가 너무 센듯 [7] 실신상태중 2021.02.12 134 0 카사 첨 시작햇을때 한 가장 후회된 짓 [10] sibalba 2021.02.12 377 0 5장 미는 중인데 다음 육성캐 추천좀 해주셈 [2] 카이네브 2021.02.12 92 0 ✋질문 이 겜도 프레임 낮으면 손해보냐 ? [3] D14741010 2021.02.12 151 0 와 진짜 100이상에 계정 살려는 사람이 있구나 [8] 테디베어 2021.02.12 133 0 꼴잘알 스킨픽 [10] 이누 2021.02.12 368 0 건틀렛 아인츠바이 딜 ㅈㄴ쎄네 [4] dd 2021.02.12 226 1 ✋질문 애기카붕이 각선권 닥 각등이? [3] 신별 2021.02.12 107 0 아ㅋㅋㅋ 메카 신캐 언제 나오냐고 [1] 꽃방 2021.02.12 64 0 복커인데 뭐해야합니까 선생님들 [9] wk 2021.02.12 218 0 격전a 공략 보니까 이거도 꺼내는 빌드는 비슷했네 [8] 류드말랑카우 2021.02.12 148 0 천명이었을때 진짜 꿈도 희망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4] 오새린 2021.02.12 113 0 ✋질문 쓰알 선택권 뭐 받을까 [4] 다마 2021.02.12 148 0 ㅋㅋ 저녁에 술 존나취햇엇네 [4] Lee헤븐즈사인 2021.02.12 106 0 이디스 쓰는곳있음?? [4] ㅇㅇ (125.134) 2021.02.12 128 0 아 시발 [7] Fiction 2021.02.12 87 0 장비 옵션 질문 [2] 설래 2021.02.12 75 0 늒네 실수로 우편 모두받기눌렀는데;ㅅ; [10] no36 2021.02.12 192 0 채용권 개수는 똑같은데 히로아인 2021.02.12 88 0 ✋질문 지금 SSR 선택권 풀에 시그마가 없는데 나중에 생김? [4] 아너무무섭다 2021.02.12 144 0 쓰알선택권 머받을까 [5] 닉변되나 2021.02.12 132 0 찍먹 해보려고 하는데 [3] 암컷근육몬 2021.02.12 61 0 각힐 다른애가 씌워준 배리어도 자기 스킬 적용되냐? [13] Lee헤븐즈사인 2021.02.12 92 0 꼴잘알의 스킨픽 [10] kukro 2021.02.12 204 1 생각해보니까 500이면 팔고 리다이브 할만한데 [6] 람네 2021.02.12 134 0 이 씨발년 어이가없네 [11] ㅇㅇ 2021.02.12 176 6 찍먹하러온 뉴빈데 스토리있자나 [3] ㅇㅇ (14.34) 2021.02.12 73 0 얘 말고 뭐넣지 [1] Wintera 2021.02.12 54 0 복귀 할만하니 [6] 무쾅쾅 2021.02.12 96 0 이게 운명이라는거임?? [1] ㅇㅇ (125.134) 2021.02.12 98 0 시그마 없어서 개꼬운데 어떡하냐 [2] ㅇㅇ (211.105) 2021.02.12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7: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