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각서윤, 각수연, 에델은 70렙 풀스작 해줬고 저성탱들(하운드,아이리) 70에 탱킹 스킬들만 찍고 5-2로 왔는데 슬슬 스펙 딸리는게 느껴짐..



지금 고민중인건 베로니카, 각유빈 둘 중 하나인데... 아니면 SR 좋은 애들 중에 키우는게 나을까? 조언좀 해주삼
지금 각서윤, 각수연, 에델은 70렙 풀스작 해줬고 저성탱들(하운드,아이리) 70에 탱킹 스킬들만 찍고 5-2로 왔는데 슬슬 스펙 딸리는게 느껴짐..



지금 고민중인건 베로니카, 각유빈 둘 중 하나인데... 아니면 SR 좋은 애들 중에 키우는게 나을까? 조언좀 해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