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류는 자동 간소화 이펙트 같은것도 만들어야할꺼 같은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0 작성일 2021-02-12 17:07:19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2727 오늘 협력전 보스 까면서 느낀건데 함선 2스 겁나서 못누르겠음 쓰다 클라가 터질꺼 같은 그런 느낌어차피 신은나라 안써도되는거였지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빨리 문열어!!! ㅇㅇ (219.251) 2021.02.12 51 0 ✋질문 이겜 장비 파밍 난이도 어때요? [14] ㅇㅇ (61.101) 2021.02.12 189 0 쓰쓰알 패키지 사려는데 각성 누구 골라야함? [5] ㅇㅇ (180.182) 2021.02.12 120 0 복커뉴비 돌겠다 [4] 스테이키 2021.02.12 114 0 초기화해도대나 [4] 씨씨씨씨스퍼 2021.02.12 72 0 복귀했는데 리세해야될까요?? [25] 조이야 (59.187) 2021.02.12 240 0 건틀렛 막판에 가뭄의 단비같은 하이큐 두번.. [6] 키쎈 2021.02.12 136 0 옌아가는 왜 별명이 그러냐 [7] ㅇㅇ (58.123) 2021.02.12 130 0 설날쿼츠 효율이 렙업패키지만큼은 됨? [2] ㅇㅇ (211.198) 2021.02.12 123 0 근데 각등이 블레이즈말고 그냥 체인줘도되지아늘까 [9] sibalba 2021.02.12 121 0 청약철회 기다리는데 [3] 눈물점 2021.02.12 266 0 어쩌라고 [2] 물리법칙 2021.02.12 51 0 뉴비 지금까지 SR,SSR도 1,2티어라면 무조건 갈갈했었음.. [2] 카사뉴비 2021.02.12 152 0 이륙할까? [12] ㅇㅇ (58.125) 2021.02.12 106 0 리플레이서 전용 채용권이 추가됩니다 [2] 베버 2021.02.12 113 0 구인/구직 지역뚫어야함 협력사 만ㄶ이구함 674512 Suey 2021.02.12 65 0 솔직히 주시영 바캉스는 [4] 이누 2021.02.12 165 0 오 ㅋㅋ 뉴비 이디스 사용처 찾음 [6] ㅇㅇ (125.134) 2021.02.12 196 0 리플레이서는 이벤트 파밍임 [3] ㅇㅇ 2021.02.12 83 0 카사 시작해보려고하는데 뭐가 이리 복잡해 [8] ㅇㅇ (220.86) 2021.02.12 118 0 설마 리플레이서 채용 [11] 관리국총병 2021.02.12 154 0 48렙 패키지 ㅅㅌㅊ? [3] 위천마펀치 2021.02.12 265 0 레이드류는 자동 간소화 이펙트 같은것도 만들어야할꺼 같은데 ㅇㅇ 2021.02.12 40 0 각등이 메이즈 공격셋 vs 전당 블레이즈 뭐가 더 좋음? [3] ㅇㅇ (61.82) 2021.02.12 94 0 건틀렛 레인저랑 스커가 너무 센듯 [7] 실신상태중 2021.02.12 134 0 카사 첨 시작햇을때 한 가장 후회된 짓 [10] sibalba 2021.02.12 376 0 5장 미는 중인데 다음 육성캐 추천좀 해주셈 [2] 카이네브 2021.02.12 91 0 ✋질문 이 겜도 프레임 낮으면 손해보냐 ? [3] D14741010 2021.02.12 150 0 와 진짜 100이상에 계정 살려는 사람이 있구나 [8] 테디베어 2021.02.12 132 0 꼴잘알 스킨픽 [10] 이누 2021.02.12 367 0 건틀렛 아인츠바이 딜 ㅈㄴ쎄네 [4] dd 2021.02.12 225 1 ✋질문 애기카붕이 각선권 닥 각등이? [3] 신별 2021.02.12 106 0 아ㅋㅋㅋ 메카 신캐 언제 나오냐고 [1] 꽃방 2021.02.12 63 0 복커인데 뭐해야합니까 선생님들 [9] wk 2021.02.12 217 0 격전a 공략 보니까 이거도 꺼내는 빌드는 비슷했네 [8] 류드말랑카우 2021.02.12 148 0 천명이었을때 진짜 꿈도 희망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4] 오새린 2021.02.12 112 0 ✋질문 쓰알 선택권 뭐 받을까 [4] 다마 2021.02.12 148 0 ㅋㅋ 저녁에 술 존나취햇엇네 [4] Lee헤븐즈사인 2021.02.12 106 0 이디스 쓰는곳있음?? [4] ㅇㅇ (125.134) 2021.02.12 128 0 아 시발 [7] Fiction 2021.02.12 86 0 장비 옵션 질문 [2] 설래 2021.02.12 75 0 늒네 실수로 우편 모두받기눌렀는데;ㅅ; [10] no36 2021.02.12 192 0 채용권 개수는 똑같은데 히로아인 2021.02.12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7: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