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이겜 장비 파밍 난이도 어때요? ㅇㅇ (61.1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88 작성일 2021-02-12 17:12:52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2911 코이번 같은거 있나요? 장비 맞추는거 힘들어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타다노 2021-02-12 17:13:08 코이번이 뭐야? 펼쳐보기▼ 에픽너무어려버 2021-02-12 17:13:20 에픽세븐 와이번 13단계 뺑이 펼쳐보기▼ ㅇㅇ75 2021-02-12 17:13:33 *수정됨 에픽 유저인듯 거긴 와이번이라는 장비파밍 pve가 있거든 펼쳐보기▼ Lee헤븐즈사인 2021-02-12 17:13:32 그7을 내가 해보질 않아서 모르겠는데 전당만 가면 장비파밍은 할만함 펼쳐보기▼ sibalba 2021-02-12 17:13:37 장비 아예 종결은 맞추기힘든데 그냥저냥 끼고살만함 펼쳐보기▼ 0115 2021-02-12 17:13:39 에픽만큼은아닌데 쉽지는않아 펼쳐보기▼ ㅇㅇ (222.112) 2021-02-12 17:13:48 삭제 수정 이 게임은 장비 파밍이 엔드 컨텐츠라 장비 파밍만 생각하면 복귀 누구라도 꼬접 마려울걸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7:14:00 셋바 튜바 검색해보면 대충 감잡힐것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1-02-12 17:14:08 아무리 그래도 좆픽에는 못비빔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1-02-12 17:14:24 그래도 좆같은편인건 맞음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7:14:24 코픽은 2년내내 와이번 돌던데 절대 못비빔 펼쳐보기▼ ㅇㅇ (183.96) 2021-02-12 17:14:48 삭제 수정 t1 셋옵템쓰자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2-12 17:14:53 pvp, 경쟁 컨텐츠까지 생각하면 좀 힘든 편인듯 펼쳐보기▼ 뱅레이 2021-02-12 17:15:11 에픽으로 치면 와이번을 하루에 1회씩 돌수있고 장비 제작을 대충 일주일에 15번 할수잇음. 대신 이 게임에서 만드는 장비는 버려지는 템이 거의 없고 옵션을 바꿔버릴수 있어서 파밍 난이도는 상대적으로 훨씬 낮게 느낄거임. 문제는 급식템이 없어서 초기 진입이 쉽지 않다는건데 마침 지금 쿠폰으로 종결세트 하나를 주니까 꽤 편할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이 새끼 누구임??????? [9] 찌찌조응애 2021.02.12 280 0 빨리 월요일되서 쿼츠 기채권 사야하는데 [2] ㅇㅇ 2021.02.12 73 0 초전도 6티어 뜨는거맞냐? [4] 물리법칙 2021.02.12 111 0 뉴비 격전지원 템 어느 부위 먼저 사? [4] ㅇㅇ (121.176) 2021.02.12 153 0 건틀렛 담주에 류드 출소하겠지? [1] 실신상태중 2021.02.12 104 0 장비제작은 전당장비아니면 T5 장비 주로 만듬? [27] 설래 2021.02.12 402 0 얘 맘에 든다 [7] 눈물점 2021.02.12 668 0 전당 공략봐도 어려운거같음 [1] ㅇㅇ 2021.02.12 65 0 이디스 왤케 꼴림? [1] 검은계약자 2021.02.12 119 0 ✋질문 애기카붕이 각선권 닥 각등이? [11] 신별 2021.02.12 169 0 각성 스나 나올거 누구있지 [4] 실신상태중 2021.02.12 75 0 솔져덱이 진짜 시작할때랑 엄청 바꼇네 [1] ㅇㅇ 2021.02.12 113 0 각서윤 말뚝딜 존나쌜거같은데 [1] ㅇㅇ (183.103) 2021.02.12 84 0 이터 4만개 그냥 태울까? [1] 유우우으우 2021.02.12 97 0 제발 아레나좀 쳐줘 [11] 뿌띠젤리 2021.02.12 193 4 이터 씨발씨발것 [1] 홍삼 2021.02.12 43 0 이벤트는 아직 메인도안민 뉴비가해도 대는거임? [5] 네네 2021.02.12 78 0 PC클라줘 [3] 뷰룻 2021.02.12 81 0 이유리 왜 pve에서도 좋은거같지 [4] 세차 2021.02.12 120 0 각캐 없어서 꼬와도 버틸만하노 [10] 쿵쿵홍 2021.02.12 130 1 ㅅㅂ [1] 류드말랑카우 2021.02.12 59 0 로비꾸미기 나오니까 이제야 십덕겜같네 색인 2021.02.12 105 0 이벤트 빨리 문열어!!! ㅇㅇ (219.251) 2021.02.12 51 0 ✋질문 이겜 장비 파밍 난이도 어때요? [14] ㅇㅇ (61.101) 2021.02.12 188 0 쓰쓰알 패키지 사려는데 각성 누구 골라야함? [5] ㅇㅇ (180.182) 2021.02.12 120 0 복커뉴비 돌겠다 [4] 스테이키 2021.02.12 114 0 초기화해도대나 [4] 씨씨씨씨스퍼 2021.02.12 71 0 복귀했는데 리세해야될까요?? [25] 조이야 (59.187) 2021.02.12 239 0 건틀렛 막판에 가뭄의 단비같은 하이큐 두번.. [6] 키쎈 2021.02.12 135 0 옌아가는 왜 별명이 그러냐 [7] ㅇㅇ (58.123) 2021.02.12 129 0 설날쿼츠 효율이 렙업패키지만큼은 됨? [2] ㅇㅇ (211.198) 2021.02.12 122 0 근데 각등이 블레이즈말고 그냥 체인줘도되지아늘까 [9] sibalba 2021.02.12 121 0 청약철회 기다리는데 [3] 눈물점 2021.02.12 265 0 어쩌라고 [2] 물리법칙 2021.02.12 50 0 뉴비 지금까지 SR,SSR도 1,2티어라면 무조건 갈갈했었음.. [2] 카사뉴비 2021.02.12 152 0 이륙할까? [12] ㅇㅇ (58.125) 2021.02.12 105 0 리플레이서 전용 채용권이 추가됩니다 [2] 베버 2021.02.12 113 0 구인/구직 지역뚫어야함 협력사 만ㄶ이구함 674512 Suey 2021.02.12 65 0 솔직히 주시영 바캉스는 [4] 이누 2021.02.12 164 0 오 ㅋㅋ 뉴비 이디스 사용처 찾음 [6] ㅇㅇ (125.134) 2021.02.12 196 0 리플레이서는 이벤트 파밍임 [3] ㅇㅇ 2021.02.12 82 0 카사 시작해보려고하는데 뭐가 이리 복잡해 [8] ㅇㅇ (220.86) 2021.02.12 118 0 설마 리플레이서 채용 [11] 관리국총병 2021.02.12 154 0 48렙 패키지 ㅅㅌㅊ? [3] 위천마펀치 2021.02.12 2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7: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