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해한바로는 보급 1-4(나중에 뚫으면 1-7) 돌아서 금형파밍해서 표준t5금형 파밍해서 무기 갑빠 보조장비 만들고
전당파밍되기시작하면 전당장비로 넘어가는거같은데 맞나용
지금은 전당 1-1, 1-2까지밖에 못하겠는데 여기라도 하루세번 도는게좋은지도 궁금함
내가 이해한바로는 보급 1-4(나중에 뚫으면 1-7) 돌아서 금형파밍해서 표준t5금형 파밍해서 무기 갑빠 보조장비 만들고
전당파밍되기시작하면 전당장비로 넘어가는거같은데 맞나용
지금은 전당 1-1, 1-2까지밖에 못하겠는데 여기라도 하루세번 도는게좋은지도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