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하소연 글임.
2주차 아티팩트 참고글
https://arca.live/b/counterside/21157542
협력전 레이드 정공법(스킬봉인X)가이드 정리
https://arca.live/b/counterside/21132806
협력전 스킬봉인 전략가이드
https://arca.live/b/counterside/21263993
난 이렇게 3개를 써서 이번주 협력전에 필요할만한 모든 정보를 줬다고 생각해.
하지만 난 좀더 욕심이 생겨서
스킬봉인제대를 어떻게 제대로 운영하는지,
제대로 돌아가는지,
어떤 함선이 어울리는지,
차선책은 무엇인지,
어떻게 누구나 따라할수 있을지 이런것들을 보완하고싶단말이야
근데 우리 컨소 '뉴에이지'에선
아직 2명이 아레나를 안쳤어.
그래서 22명이 기다리고 있는 꼴이고
나도 저런걸 연구를 못해.
뉴에이지 컨소원 당사자가 이 글을 봣다면
아레나좀 쳐주길 바래
둘다 렙 55넘고 대표소대 랭크전 소대에 레인져 스트라이커 암나 집어넣고 오토돌려도 금장될 수준의 아레나인데(아레나9)
그것도 못돌려줘??
수요일 오후 2시 30분애 어디 치라고 공지에 올려놧는데
컨소 출석 기부 3번만하고 겜 끄는거니??
컨소미션까지깰정도로카사를 돌리면서 공지도 안보고 협력전도 안하는거야??
우리 컨소뿐만 아니라 아레나 안친 다른 컨소원들도 있으면 가서 아레나를 치고 모두가 여유를 가지고 협력전 보스를 칠 수 있게 도와줘
공략 쓴 사람이 실제로 공략 이론만 쓰고
연경학망 하고있다.
실제로 먹혀서 다행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