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그냥 왼쪽->오른쪽 이동하면서


무빙치면서 공격해가지고 딜 어느정도 떨어지는거도 있을건데 그런데도 잘나오는거 보면


염동소총쌓고 제자리빡딜하면 딜 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