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청약철회 기다리는데 눈물점 추천 1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265 작성일 2021-02-12 17:10:10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2819 어? 휴무?남은 22시간 동안 저걸 안 받을 수 있을까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Altace 2021-02-12 17:10:25 바나나공화국 2021-02-12 17:10:35 아메리고 2021-02-12 17:11:25 나도 청약철회 신청해놓고 못참아서 결국 받아버렸음... ㄹㅇ 카최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애기카붕이 각선권 닥 각등이? [11] 신별 2021.02.12 169 0 각성 스나 나올거 누구있지 [4] 실신상태중 2021.02.12 75 0 솔져덱이 진짜 시작할때랑 엄청 바꼇네 [1] ㅇㅇ 2021.02.12 113 0 각서윤 말뚝딜 존나쌜거같은데 [1] ㅇㅇ (183.103) 2021.02.12 84 0 이터 4만개 그냥 태울까? [1] 유우우으우 2021.02.12 97 0 제발 아레나좀 쳐줘 [11] 뿌띠젤리 2021.02.12 193 4 이터 씨발씨발것 [1] 홍삼 2021.02.12 44 0 이벤트는 아직 메인도안민 뉴비가해도 대는거임? [5] 네네 2021.02.12 78 0 PC클라줘 [3] 뷰룻 2021.02.12 81 0 이유리 왜 pve에서도 좋은거같지 [4] 세차 2021.02.12 120 0 각캐 없어서 꼬와도 버틸만하노 [10] 쿵쿵홍 2021.02.12 130 1 ㅅㅂ [1] 류드말랑카우 2021.02.12 59 0 로비꾸미기 나오니까 이제야 십덕겜같네 색인 2021.02.12 106 0 이벤트 빨리 문열어!!! ㅇㅇ (219.251) 2021.02.12 51 0 ✋질문 이겜 장비 파밍 난이도 어때요? [14] ㅇㅇ (61.101) 2021.02.12 189 0 쓰쓰알 패키지 사려는데 각성 누구 골라야함? [5] ㅇㅇ (180.182) 2021.02.12 120 0 복커뉴비 돌겠다 [4] 스테이키 2021.02.12 114 0 초기화해도대나 [4] 씨씨씨씨스퍼 2021.02.12 71 0 복귀했는데 리세해야될까요?? [25] 조이야 (59.187) 2021.02.12 240 0 건틀렛 막판에 가뭄의 단비같은 하이큐 두번.. [6] 키쎈 2021.02.12 135 0 옌아가는 왜 별명이 그러냐 [7] ㅇㅇ (58.123) 2021.02.12 130 0 설날쿼츠 효율이 렙업패키지만큼은 됨? [2] ㅇㅇ (211.198) 2021.02.12 122 0 근데 각등이 블레이즈말고 그냥 체인줘도되지아늘까 [9] sibalba 2021.02.12 121 0 청약철회 기다리는데 [3] 눈물점 2021.02.12 265 0 어쩌라고 [2] 물리법칙 2021.02.12 50 0 뉴비 지금까지 SR,SSR도 1,2티어라면 무조건 갈갈했었음.. [2] 카사뉴비 2021.02.12 152 0 이륙할까? [12] ㅇㅇ (58.125) 2021.02.12 105 0 리플레이서 전용 채용권이 추가됩니다 [2] 베버 2021.02.12 113 0 구인/구직 지역뚫어야함 협력사 만ㄶ이구함 674512 Suey 2021.02.12 65 0 솔직히 주시영 바캉스는 [4] 이누 2021.02.12 164 0 오 ㅋㅋ 뉴비 이디스 사용처 찾음 [6] ㅇㅇ (125.134) 2021.02.12 196 0 리플레이서는 이벤트 파밍임 [3] ㅇㅇ 2021.02.12 82 0 카사 시작해보려고하는데 뭐가 이리 복잡해 [8] ㅇㅇ (220.86) 2021.02.12 118 0 설마 리플레이서 채용 [11] 관리국총병 2021.02.12 154 0 48렙 패키지 ㅅㅌㅊ? [3] 위천마펀치 2021.02.12 265 0 레이드류는 자동 간소화 이펙트 같은것도 만들어야할꺼 같은데 ㅇㅇ 2021.02.12 40 0 각등이 메이즈 공격셋 vs 전당 블레이즈 뭐가 더 좋음? [3] ㅇㅇ (61.82) 2021.02.12 94 0 건틀렛 레인저랑 스커가 너무 센듯 [7] 실신상태중 2021.02.12 134 0 카사 첨 시작햇을때 한 가장 후회된 짓 [10] sibalba 2021.02.12 376 0 5장 미는 중인데 다음 육성캐 추천좀 해주셈 [2] 카이네브 2021.02.12 91 0 ✋질문 이 겜도 프레임 낮으면 손해보냐 ? [3] D14741010 2021.02.12 150 0 와 진짜 100이상에 계정 살려는 사람이 있구나 [8] 테디베어 2021.02.12 132 0 꼴잘알 스킨픽 [10] 이누 2021.02.12 367 0 건틀렛 아인츠바이 딜 ㅈㄴ쎄네 [4] dd 2021.02.12 22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7: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