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복귀했는데 리세해야될까요?? 조이야 (59.18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239 작성일 2021-02-12 17:10:51 수정일 2021-02-12 17:11:53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2849 일단 제 덱상태이고 현재 전당1 지역까진 민 상태구여 출석으로 주는 각성 선택권 기다리는중인데각성캐가 없어서 좀 후달리나 싶기도하구 리세해서 시작하는게 더 나을려나요? 답변좀 부탁드려여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위천마펀치 2021-02-12 17:11:48 ㅇㅇ 펼쳐보기▼ 이누 2021-02-12 17:11:58 저정도면 그냥 하는게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7:12:13 각서윤있음 딱인데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7:12:16 그냥해 펼쳐보기▼ iBo 2021-02-12 17:12:22 저라면 뭐 없을때 꼬움이 심해서 그냥 환생할 거 같아요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7:12:39 *수정됨 내가 님보다 쓰알풀 훨씬 좋았는데 각성 없어서 환생함 펼쳐보기▼ 조이야 (59.187) 2021-02-12 17:16:42 삭제 수정 그럼 리세계 사는게 나을까여 ?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7:18:26 *수정됨 환생 할거면 2각계 이상 노리삼 저 쓰알풀 버리고 1각 사는건 손해임 1각으로 환생 할바엔 그냥 ㄱㄱ 본인도 2각으로 환생함 펼쳐보기▼ 조이야 (59.187) 2021-02-12 17:19:26 삭제 수정 그럼 2각에서 꼭 있어야대는 영웅이 누구누구인가여 ??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7:20:37 밑 댓글 봤는데 쓰알 함선 3개면 그냥 하삼; 함선 3개 버리긴 좀 아깝네 펼쳐보기▼ 조이야 (59.187) 2021-02-12 17:21:59 삭제 수정 네.......함선은 생각도 못했는데 답변 감사해요 ㅠ 펼쳐보기▼ Huan 2021-02-12 17:16:41 저정도면 그냥해도될듯 ssr 함선도 최소 하나는 있을거같은데 그차이도 무시못함 내가 복귀해서 류드 로자같은 신캐랑 각성하나도없었는데 하다보면 모인다 일반각성은 이번 각서윤빼곤 다있음 펼쳐보기▼ 조이야 (59.187) 2021-02-12 17:18:34 삭제 수정 그냥해도 될까여? 각성캐 먹는거 넘 힘들어보이던데 SSR 함선은 엔터프라이즈랑 항모타입 카미 세개 있어여 펼쳐보기▼ Huan 2021-02-12 17:19:31 아니ssr 함선세개면 리세를 왜해요 함선도최종컨텐츠급으로 모으기힘든데 펼쳐보기▼ Huan 2021-02-12 17:20:48 제가 ssr 함선 두개에 세개째 재료될듯말듯할때 복귀했는데 건틀렛 그냥 3개월정도 패작한다는생각으로 하고 월정액정도만 질러주니 하나씩 모여요 펼쳐보기▼ 조이야 (59.187) 2021-02-12 17:21:12 삭제 수정 아......함선은 생각을 몬하고.........각성캐에만 꽂혀서 ㅠㅠ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Huan 2021-02-12 17:22:18 ㅇㅇ 각성캐 150천장도 있고 못먹으면 스택 이월도 되서 꾸준히만하면 하나씩 생깁니다 건틀렛포인트도 옛날엔 승리50 패20이었는데 지금 패60 승리80이라 패작도 쉬워졌어요 펼쳐보기▼ 조이야 (59.187) 2021-02-12 17:23:46 삭제 수정 스택 이월이 된다니 그건 몰랐네여....제가 맘이 급했네여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려여! 펼쳐보기▼ Huan 2021-02-12 17:24:26 조이야 (59.187) 2021-02-12 17:25:15 삭제 수정 하나만 더 여쭤봐도 될까여 ?? 각성선택권으로 힐데랑 유미나중에 뭐가 더 나을까요....? 펼쳐보기▼ Huan 2021-02-12 17:28:02 음 보통 추천은 유미나인데 개인적으론 힐데도 나쁘지 않다고 봐요. 힐데성능도 좋아져서 써먹을정도는되었고 펼쳐보기▼ Huan 2021-02-12 17:28:57 기채권도 일일퀘로4개 주간퀘로 또주고 주말에한번 2750쿼츠로 살수있고 여기다 이벤트로 간간히뿌려서 무과금도 한두달이면 한개씩은 먹을수있을거에요 펼쳐보기▼ Huan 2021-02-12 17:29:57 운에따라 편차는있지만 각성캐 뽑기 급하게만 안뽑으면 그렇게 어렵지않으니 마음에드는 애정캐 뽑으시는게좋아보여요 펼쳐보기▼ Huan 2021-02-12 17:31:36 이렇게 말하는이유중에 하나가 어차피 사기캐들은 벤잘먹어서 한주쓰고 한두주이상 연속벤되서 못쓸수도있거든요. 캐릭풀이 넓을수록 좋고 각힐이 상향되서 봐야하긴하지만 다른각성보다 벤이 덜되서 이점이있기도해요 펼쳐보기▼ 조이야 (59.187) 2021-02-12 17:45:19 삭제 수정 감사합니다 둘중 어떤걸 선택해도 나쁘지않다는 말씀인것같아서 맘이 가는걸로 골라보겠습니다 ^^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담주에 류드 출소하겠지? [1] 실신상태중 2021.02.12 104 0 장비제작은 전당장비아니면 T5 장비 주로 만듬? [27] 설래 2021.02.12 402 0 얘 맘에 든다 [7] 눈물점 2021.02.12 668 0 전당 공략봐도 어려운거같음 [1] ㅇㅇ 2021.02.12 65 0 이디스 왤케 꼴림? [1] 검은계약자 2021.02.12 119 0 ✋질문 애기카붕이 각선권 닥 각등이? [11] 신별 2021.02.12 169 0 각성 스나 나올거 누구있지 [4] 실신상태중 2021.02.12 75 0 솔져덱이 진짜 시작할때랑 엄청 바꼇네 [1] ㅇㅇ 2021.02.12 113 0 각서윤 말뚝딜 존나쌜거같은데 [1] ㅇㅇ (183.103) 2021.02.12 84 0 이터 4만개 그냥 태울까? [1] 유우우으우 2021.02.12 97 0 제발 아레나좀 쳐줘 [11] 뿌띠젤리 2021.02.12 193 4 이터 씨발씨발것 [1] 홍삼 2021.02.12 44 0 이벤트는 아직 메인도안민 뉴비가해도 대는거임? [5] 네네 2021.02.12 78 0 PC클라줘 [3] 뷰룻 2021.02.12 81 0 이유리 왜 pve에서도 좋은거같지 [4] 세차 2021.02.12 120 0 각캐 없어서 꼬와도 버틸만하노 [10] 쿵쿵홍 2021.02.12 130 1 ㅅㅂ [1] 류드말랑카우 2021.02.12 59 0 로비꾸미기 나오니까 이제야 십덕겜같네 색인 2021.02.12 106 0 이벤트 빨리 문열어!!! ㅇㅇ (219.251) 2021.02.12 51 0 ✋질문 이겜 장비 파밍 난이도 어때요? [14] ㅇㅇ (61.101) 2021.02.12 189 0 쓰쓰알 패키지 사려는데 각성 누구 골라야함? [5] ㅇㅇ (180.182) 2021.02.12 120 0 복커뉴비 돌겠다 [4] 스테이키 2021.02.12 114 0 초기화해도대나 [4] 씨씨씨씨스퍼 2021.02.12 71 0 복귀했는데 리세해야될까요?? [25] 조이야 (59.187) 2021.02.12 239 0 건틀렛 막판에 가뭄의 단비같은 하이큐 두번.. [6] 키쎈 2021.02.12 135 0 옌아가는 왜 별명이 그러냐 [7] ㅇㅇ (58.123) 2021.02.12 130 0 설날쿼츠 효율이 렙업패키지만큼은 됨? [2] ㅇㅇ (211.198) 2021.02.12 122 0 근데 각등이 블레이즈말고 그냥 체인줘도되지아늘까 [9] sibalba 2021.02.12 121 0 청약철회 기다리는데 [3] 눈물점 2021.02.12 265 0 어쩌라고 [2] 물리법칙 2021.02.12 50 0 뉴비 지금까지 SR,SSR도 1,2티어라면 무조건 갈갈했었음.. [2] 카사뉴비 2021.02.12 152 0 이륙할까? [12] ㅇㅇ (58.125) 2021.02.12 105 0 리플레이서 전용 채용권이 추가됩니다 [2] 베버 2021.02.12 113 0 구인/구직 지역뚫어야함 협력사 만ㄶ이구함 674512 Suey 2021.02.12 65 0 솔직히 주시영 바캉스는 [4] 이누 2021.02.12 164 0 오 ㅋㅋ 뉴비 이디스 사용처 찾음 [6] ㅇㅇ (125.134) 2021.02.12 196 0 리플레이서는 이벤트 파밍임 [3] ㅇㅇ 2021.02.12 82 0 카사 시작해보려고하는데 뭐가 이리 복잡해 [8] ㅇㅇ (220.86) 2021.02.12 118 0 설마 리플레이서 채용 [11] 관리국총병 2021.02.12 154 0 48렙 패키지 ㅅㅌㅊ? [3] 위천마펀치 2021.02.12 265 0 레이드류는 자동 간소화 이펙트 같은것도 만들어야할꺼 같은데 ㅇㅇ 2021.02.12 40 0 각등이 메이즈 공격셋 vs 전당 블레이즈 뭐가 더 좋음? [3] ㅇㅇ (61.82) 2021.02.12 94 0 건틀렛 레인저랑 스커가 너무 센듯 [7] 실신상태중 2021.02.12 134 0 카사 첨 시작햇을때 한 가장 후회된 짓 [10] sibalba 2021.02.12 3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7: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