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 덱상태이고 현재 전당1 지역까진 민 상태구여 출석으로 주는 각성 선택권 기다리는중인데

각성캐가 없어서 좀 후달리나 싶기도하구 리세해서 시작하는게 더 나을려나요? 

답변좀 부탁드려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