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패키지 풀매수하고 뭐사야하나 구경햇는데
마침 로자 에델 선택권을 팔앗섯슴
거기서 누구골라야하냐고 물어본끝에 대공여왕 로자마망 선택하고 에델은 일단없으니 스킨 보류한다하고 그냥
신규취임패키지로 쿼츠같은거 존나 오지게지름
그 뒤 몇달동안 에델없어서 좇같이 꼽고 수영복도없어서 좇같이 꼽고 로자 구데기라 좇같이 꼬왓슴
에델이 맘에들엇는데
지금생각해보면 그냥 적당히 재화사고 스킨이나 살걸

지금이야 로자도 상향먹고 에델도먹고햇는데 진짜
그냥 뉴비땐 꼴리는 스킨캐릭 사는게 좋을수도잇는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