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ㅋㅋㅋ 메카 신캐 언제 나오냐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1]
타다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청약철회 기다리는데
[3]
266
0
어쩌라고
[2]
51
0
뉴비 지금까지 SR,SSR도 1,2티어라면 무조건 갈갈했었음..
[2]
152
0
이륙할까?
[12]
106
0
리플레이서 전용 채용권이 추가됩니다
[2]
113
0
구인/구직
지역뚫어야함 협력사 만ㄶ이구함 674512
65
0
솔직히 주시영 바캉스는
[4]
165
0
오 ㅋㅋ 뉴비 이디스 사용처 찾음
[6]
197
0
리플레이서는 이벤트 파밍임
[3]
83
0
카사 시작해보려고하는데 뭐가 이리 복잡해
[8]
118
0
설마 리플레이서 채용
[11]
154
0
48렙 패키지 ㅅㅌㅊ?
[3]
265
0
레이드류는 자동 간소화 이펙트 같은것도 만들어야할꺼 같은데
41
0
각등이 메이즈 공격셋 vs 전당 블레이즈 뭐가 더 좋음?
[3]
94
0
건틀렛
레인저랑 스커가 너무 센듯
[7]
134
0
카사 첨 시작햇을때 한 가장 후회된 짓
[10]
377
0
5장 미는 중인데 다음 육성캐 추천좀 해주셈
[2]
92
0
✋질문
이 겜도 프레임 낮으면 손해보냐 ?
[3]
151
0
와 진짜 100이상에 계정 살려는 사람이 있구나
[8]
133
0
꼴잘알 스킨픽
[10]
368
0
건틀렛
아인츠바이 딜 ㅈㄴ쎄네
[4]
226
1
✋질문
애기카붕이 각선권 닥 각등이?
[3]
106
0
아ㅋㅋㅋ 메카 신캐 언제 나오냐고
[1]
63
0
복커인데 뭐해야합니까 선생님들
[9]
217
0
격전a 공략 보니까 이거도 꺼내는 빌드는 비슷했네
[8]
148
0
천명이었을때 진짜 꿈도 희망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4]
113
0
✋질문
쓰알 선택권 뭐 받을까
[4]
148
0
ㅋㅋ 저녁에 술 존나취햇엇네
[4]
106
0
이디스 쓰는곳있음??
[4]
128
0
아 시발
[7]
86
0
장비 옵션 질문
[2]
75
0
늒네 실수로 우편 모두받기눌렀는데;ㅅ;
[10]
192
0
채용권 개수는 똑같은데
87
0
✋질문
지금 SSR 선택권 풀에 시그마가 없는데 나중에 생김?
[4]
144
0
쓰알선택권 머받을까
[5]
132
0
찍먹 해보려고 하는데
[3]
61
0
각힐 다른애가 씌워준 배리어도 자기 스킬 적용되냐?
[13]
92
0
꼴잘알의 스킨픽
[10]
204
1
생각해보니까 500이면 팔고 리다이브 할만한데
[6]
134
0
이 씨발년 어이가없네
[11]
176
6
찍먹하러온 뉴빈데 스토리있자나
[3]
73
0
얘 말고 뭐넣지
[1]
54
0
복귀 할만하니
[6]
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