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인데 뭐부터 키워야 함? 헬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8 작성일 2021-02-12 17:41:05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3735 일단 이렇게 시작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11.198) 2021-02-12 17:41:26 삭제 수정 서윤 에델 베로 펼쳐보기▼ 이누 2021-02-12 17:41:36 샤오린 에델 베로롱 펼쳐보기▼ 이누 2021-02-12 17:41:41 각서윤 펼쳐보기▼ 군침도는군밤 2021-02-12 17:42:08 각서윤 에델 베로니카 샤오린 알렉스 에스퀘데 쿠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에 10마넌쓸거면 각성선택이 답인가 [4] 넨도 2021.02.12 157 0 협력사 구함 [4] 설래 2021.02.12 73 0 각등이 진짜 잘만든캐릭같음 [3] 오새린 2021.02.12 162 0 각서윤 장비머가 더좋음? [8] ㅇㅇ (110.12) 2021.02.12 200 0 스토리스포) 8일차 뉴비... 카운터 사이드 엔딩 봤다.... [3] 찌찌조응애 2021.02.12 196 4 카사 여캐들 정실자리 두고 캣파이트 하는거 보고싶다 [2] 람네 2021.02.12 507 0 건틀렛 내 처참한 건틀렛 피지컬 [9] 74 2021.02.12 187 0 특이 촉매제 엄청 부족하네 [2] 씨씨씨씨스퍼 2021.02.12 155 0 님들 류드 장비머줌? [1] ㅇㅇ (110.12) 2021.02.12 92 0 님들 저 돈이 없음 [4] 아너무무섭다 2021.02.12 96 0 각서윤 없어도되겠지..? [7] 헤헤헤헤 2021.02.12 180 0 구인/구직 늒네 에피5 막혔는데 친추좀... [7] 각성이 2021.02.12 111 0 전당상점 우선순위 이거 맞냐? [6] 심볼리루돌프 2021.02.12 215 0 스킨 뭐사지 ㅇㅇ (180.182) 2021.02.12 35 0 카사여신대회개최 [11] 부타군 2021.02.12 322 5 님들 스토리 시즌2나옴? [2] 네비올로 2021.02.12 53 0 이번 협력전 솔저 아티팩트먹고 제인도우 쓴놈들 있음? 솔화 2021.02.12 39 0 뉴비 뇌명 브리트라에게 대가리 깨짐 [1] 2월유입 2021.02.12 111 0 찐막으로 스킨투표점 해주라 [16] Ject 2021.02.12 125 0 연동계 사는거 물어보지마ㅋㅋㅋ [5] 자니 2021.02.12 206 0 솔직히 연동계는 얼마를 내려쳐도 사기 좀 그럼 [2] 메사이어 2021.02.12 127 0 카사세계관에서 좀비사태 터지면 어떨까? [3] ㅇㅇ (118.221) 2021.02.12 88 0 건틀렛 건포 없는데 건틀렛 하는사람 있음? [2] ㅇㅇ (61.101) 2021.02.12 91 0 ✋질문 뉴비인데 뭐부터 키워야 함? [4] 헬로 2021.02.12 98 0 구인/구직 5지역 미는거 도와줄 침식체 있음? [2] 성유진 2021.02.12 95 0 브론즈임 [2] 이누 2021.02.12 67 0 ㄴ건틀렛 500점 로우큐10연속 매칭됨 [1] ㅇㅇ 2021.02.12 66 0 건틀렛 첫패 레전드노 ㅋㅋㅋ [4] 라나 2021.02.12 156 0 협력전/격전 뭐야 벌써 6단계야? 1q2w3 2021.02.12 94 0 요번 아레나 10에 3번갖다박았는데 10초차이로 금메달이안되네 [1] 사트스키 2021.02.12 67 0 이거 도감 100%로 쳐줌? [10] 테디베어 2021.02.12 128 1 오 노각성으로 24전당깸 [6] ㅇㅇ 2021.02.12 117 0 그림자전당 이건 효율 어떰? [9] 심볼리루돌프 2021.02.12 197 0 계정 같은거 살때 연동계, 특히 결제 내역 절대 ㄴㄴ ㅇㅇ 2021.02.12 123 0 아이템매니아 + 폰번 +민증인증 까지 받으면 됨? [6] ㅇㅇ (116.127) 2021.02.12 227 -18 ㄴ아무 이유없이 비추폭격을 받음 [2] 물리법칙 2021.02.12 66 -5 힐데 돈 엄청 깨졌겠네... [3] ㅇㅇ (222.102) 2021.02.12 127 1 얘 너무 귀여운거같음 [7] kukro 2021.02.12 114 2 님들 저 존나쎔 [11] ILIA 2021.02.12 131 2 청문회 질문 [3] ㅇㅇ (175.125) 2021.02.12 53 0 은퇴계사는이유 [6] gkdhkdhk 2021.02.12 201 -1 이터도 딸리면 사나 ? 몇십만있어도 순삭이네 ; [1] 마법의솰고동 2021.02.12 84 0 도마뱀 키워라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2 91 -1 그림자상점 이제 뭐 사야됨? [3] 심볼리루돌프 2021.02.12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7: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