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서윤 상향후 평가를 알고 싶은데 각유나급 씹사기 올라운더부터 각성 중하위권 정도라는 평가까지 다양한데 

청문회는 언제쯤  올라옴?

그리고 건공님들의 평가는 어떰?

각유나 존버 포기할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