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쫄작하면 애사심 부족한 이유가 머임 ㅇㅇ (220.7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2 작성일 2021-02-12 17:32:31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3500 렙차나면 패널티 같은 게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gkdhkdhk 2021-02-12 17:33:13 애사심이 전투 5번인가 10번 해야 1올라가서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2 17:33:18 가끔 터지면 애사심 떨어지긴 함 아니면 걍 오르는 속도 느려서 그런거 같은데 펼쳐보기▼ 베버 2021-02-12 17:33:30 이벤트맵이 경험치를 많이줘서 311시절엔 애사심걱정 안했음 시스템이 그대로라서 생긴 문제점이야 펼쳐보기▼ 오소마츠상 2021-02-12 17:33:49 쫄작보다 연협이 애사심 더 많이줘서 그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도감 100%로 쳐줌? [10] 테디베어 2021.02.12 129 1 오 노각성으로 24전당깸 [6] ㅇㅇ 2021.02.12 118 0 그림자전당 이건 효율 어떰? [9] 심볼리루돌프 2021.02.12 198 0 계정 같은거 살때 연동계, 특히 결제 내역 절대 ㄴㄴ ㅇㅇ 2021.02.12 123 0 아이템매니아 + 폰번 +민증인증 까지 받으면 됨? [6] ㅇㅇ (116.127) 2021.02.12 228 -18 ㄴ아무 이유없이 비추폭격을 받음 [2] 물리법칙 2021.02.12 67 -5 힐데 돈 엄청 깨졌겠네... [3] ㅇㅇ (222.102) 2021.02.12 128 1 얘 너무 귀여운거같음 [7] kukro 2021.02.12 115 2 님들 저 존나쎔 [11] ILIA 2021.02.12 132 2 청문회 질문 [3] ㅇㅇ (175.125) 2021.02.12 54 0 은퇴계사는이유 [6] gkdhkdhk 2021.02.12 201 -1 이터도 딸리면 사나 ? 몇십만있어도 순삭이네 ; [1] 마법의솰고동 2021.02.12 85 0 도마뱀 키워라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2 92 -1 그림자상점 이제 뭐 사야됨? [3] 심볼리루돌프 2021.02.12 158 0 근데 난 계정 팔 때 계정 비번도 바꾸라 그랬는데 [3] Yeeeart 2021.02.12 100 0 카붕쿤!너 젖병이....! [8] Mmkin 2021.02.12 193 4 영업 할라고 리세계 만드는대 피곤하내 [2] 아르티노 2021.02.12 90 0 왜 사람은 일을 해야하는거지?? ㅇㅇ 2021.02.12 37 0 야누스 로자 파펀맨 [2] 실신상태중 2021.02.12 63 0 아인츠바이 개씨발년들때문에 또 좆가와 봐야하니 좆같네 [4] ㅇㅇ 2021.02.12 163 0 자칭 완벽한 몸매의 여신님 [6] 스크류바 2021.02.12 207 1 카일 웡 pvp용이야? [8] ㅇㅇ 2021.02.12 156 0 쫄작하면 애사심 부족한 이유가 머임 [4] ㅇㅇ (220.76) 2021.02.12 172 0 카사콘 달아조 [10] 콘쓸려고가입함 2021.02.12 79 0 아 협력전 스킬봉인 맞춰갔는데 1퍼도 못넣었네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2 69 0 응애도마뱀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2 78 1 뉴비 추천인 댓 달아줘 [3] ㅇㅇ (58.125) 2021.02.12 63 0 된다 vs 안된다 [18] 씨씨씨씨스퍼 2021.02.12 144 0 헝앱 이거 15에 판다는데? [28] ㅇㅇ (116.127) 2021.02.12 348 0 대적자셋 류드 각수연 [2] ㅇㅇ (175.209) 2021.02.12 78 0 각유나 각서윤 둘중에 뭐뽑는게 좋음? [4] 아오아 2021.02.12 158 0 건틀렛 근데 이번주는 진짜 빡쌔다 [2] ㅇㅇㅇ 2021.02.12 107 0 솔저 스충셋 어디갔노 Rigidactor 2021.02.12 52 0 뉴비 이터 존버해? [10] ㅇㅇ (59.8) 2021.02.12 216 0 ✋질문 융합핵 어디먼저써줄까 [3] 늅늅 2021.02.12 107 0 생각해보니 이제 채용하는데 크레딧 안드네 [1] ㅇㅇ (121.139) 2021.02.12 72 0 계정 고가 팜 님 삼? [8] ㅇㅇ 2021.02.12 145 0 오 이제 카사가 과금 1등이네 [10] 오새린 2021.02.12 200 0 협력끝나면 자진탈퇴해야겟다 [13] 애기돌고래 2021.02.12 220 0 다이브에서 함선 터지면 애사심 깎임? [3] 갤주는암콜리 2021.02.12 114 0 선택권에서 빨리 에델 고르고 싶은데 펜릴 2021.02.12 60 0 아 45찍고 쿼츠로 지부뚫는거임? [6] Ject 2021.02.12 136 1 은퇴계는 진짜 씹분재인데 뷰룻 2021.02.12 88 0 은퇴계 존나 비싸네? [1] ㅇㅇ 2021.02.12 1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7: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