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건 오늘부로 집어치우고 늒네는 카린이로 진화해따 이거야 ㅋㅋ


5일이란 시간동안 여러공략 참조하면서 늒네 1부 엔딩 마참내봄

진짜 처음에는 겜이 뭐이리 복잡하고 상점은 왜이러고 게임 ㅈ나어려웠는데

틀딱씹덕 감수성나는 스토리때문에 잼게 한거같다


그래서 컨소..거 들어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