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계획이 3500주화 있는거에 45레벨 회사패키지 사서
월간 커스템패키지 5번째꺼 살려는데
ㄱㅊ은거냐? 원래는 그냥 3500주화 + 월정액 갱신해서 기밀채용스페셜패키지 살려고했었는데
지금 계획이 3500주화 있는거에 45레벨 회사패키지 사서
월간 커스템패키지 5번째꺼 살려는데
ㄱㅊ은거냐? 원래는 그냥 3500주화 + 월정액 갱신해서 기밀채용스페셜패키지 살려고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