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뭐 장비만 만들면 메카닉용이 나오네ㅅㅂ ㅇㅇ (1.22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3 작성일 2021-02-12 18:03:41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4317 초전도도 찍어봤는데 고티어 무기는 죄다 메카닉이고 스펙트럴 만들어봤는데 또 메카닉 무기나옴카운터 무기내놔 싯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1-02-12 18:04: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스킨이 희귀면 오히려 화남 [2] gkdhkdhk 2021.02.12 156 0 건틀렛 새벽건은 ㄹㅇ 지옥이다 [6] 쿵쿵홍 2021.02.12 115 0 가뜩이나 정보도 없는데 [2] 스테이키 2021.02.12 66 0 보통 스킨사면 하나만 쓰는데 ㅇㅇ 2021.02.12 42 0 전당 제작소재 캐려면 여기 맞음? [3] 심볼리루돌프 2021.02.12 69 0 분홍색 [1] 마망쭈쭈조 2021.02.12 60 0 이게 그 분탕만 치던 카사가 맞나,,, 몰름보 2021.02.12 68 0 첫과금에 스타터패키지 날린 사람만 보세요 [9] 씨씨씨씨스퍼 2021.02.12 309 0 영업용 계정 핑까좀 [11] ㅇㅇ (14.32) 2021.02.12 131 0 샤오린 치파오 vs 웨딩 [7] ㅇㅇ 2021.02.12 157 0 아 유나마렵다 [5] ㅇㅇ (121.54) 2021.02.12 79 0 카사 공식영상 의외로 겜잘알이네??? [7] 몰름보 2021.02.12 176 0 치피저가 곱적용이아니라 합적용이지? 알파버지니스 2021.02.12 60 0 나 솔직히 양하림이나 이런페도빠는거보고 존나미친놈들이랫는데 [6] ㅇㅇ (123.215) 2021.02.12 123 -6 서윤 각서윤땜에 클스 스킨 안사줬다 ㅇㅇ 2021.02.12 45 0 카사에서 하면 안되는것 세가지 [6] 화선 2021.02.12 150 0 기밀600 [4] 람람이 2021.02.12 118 1 614 시발 라익스가드 2021.02.12 42 0 선별뽑기하고 무료뽑기 다 해왔는데 [2] ㅇㅇ (220.86) 2021.02.12 187 0 건틀렛 전생에 뭔 죄를 져서 새벽건을 돌릴까 [2] 전지적시점 2021.02.12 110 0 드디어 결정했다 [2] Ject 2021.02.12 73 1 아직 협력전1단계도 못깬 컨소잇냐? [5] ㅇㅇ 2021.02.12 108 0 탱커 무기 허밍보단 메이즈가 나은거같기도 하고 [2] ㅇㅇ 2021.02.12 69 0 뉴비 뭐 장비만 만들면 메카닉용이 나오네ㅅㅂ [1] ㅇㅇ (1.227) 2021.02.12 63 0 가장 이해 안되는거 3가지 [1] 마망쭈쭈조 2021.02.12 208 0 협력전 처치보상 셋바꼽네 ㅇㅇ (110.12) 2021.02.12 61 0 이거레나사면되? [2] 노루루 2021.02.12 56 0 카사 초월스킨 업글 자주해줌? [6] ㅇㅇ 2021.02.12 98 0 복귀유저 컨소시움 구해요 ㅇㅇ 2021.02.12 58 0 이유리 지금 선택권에 없지않음? [1] ㅇㅇ 2021.02.12 83 0 이제 30찍었다 ㅅㅂ [8] vespa 2021.02.12 112 0 ✋질문 특별적성핵 저거 하루에 몆개 주냐 ? [1] Ark 2021.02.12 69 0 언젠가 알렉스 검색하면 마망 먼저뜰까? gkdhkdhk 2021.02.12 62 0 카사 갓겜인가요 [32] 앵리리 2021.02.12 258 2 아 ㅋㅋㅋㅋ [2] qeryo 2021.02.12 58 0 친구한테 영업할 계정이 본계보다 낫노... [7] ㅇㅇ (14.32) 2021.02.12 151 5 힐데대회끝나고 이대회열까 [1] 부타군 2021.02.12 93 0 30랩짜리 레이드 쳐줄까? [2] ㅐㄴ 2021.02.12 70 0 ✋질문 각유나 다음 융합핵 누구줄까 [2] ㅇㅇ (61.101) 2021.02.12 96 0 늦은 밤애 리세할 때 쓴 팁이나 올려봄 [6] Yeeeart 2021.02.12 105 3 이번 1주년 각등이 스킨은 꼭 사야함 [7] ㅇㅇ 2021.02.12 274 0 SSR 교환권 다 바꿔먹었다 [10] Wintera 2021.02.12 163 0 뉴비 패키지 고민좀 들어주라 [5] 곰뒷다릿살 2021.02.12 204 0 카사 스킨을 다 사야하는 이유 [3] 솔화 2021.02.12 115 0 양하림 근데 개사기이긴해. [2] 로그 2021.02.12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8: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