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전투할떄 실수로 탄약? 부족해서 소대 하나 퇴각하면 페널티 심해?? 헤으으으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94 작성일 2021-02-12 18:39:54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5044 탄약 없는데 적 만나서 소대 하나 퇴각하면 애사심 같은거 깍이거나 막 머 안좋은거 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씨씨씨씨스퍼 2021-02-12 18:40:21 마자 애사심깍여 펼쳐보기▼ 헤으으으응 2021-02-12 18:40:32 아..안대ㅐㅐㅐㅐㅐㅐ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2-12 18:40:56 아 잘못움직여서 퇴각각이네 싶으면 그냥 그판 포기하고 다시하면대 펼쳐보기▼ 헤으으으응 2021-02-12 18:41:03 한번에 애사심 1씩 깍여?? 연봉협상으로 엄청 안올라가던데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2-12 18:41:34 한 5? 10?씩까이는거같던데 꽤 많이 깍여 펼쳐보기▼ 헤으으으응 2021-02-12 18:42:12 아니 왜케 페널티가 심해 올리는거 더럽게 안올라가던데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2-12 18:42:40 걱정되면 너가 직접 퇴각시키면대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18:40:40 애사심은 아마 깎일거고 3별작을 못함 펼쳐보기▼ 헤으으으응 2021-02-12 18:41:34 ㅇㅇ (211.184) 2021-02-12 18:41:39 삭제 수정 탄약없이 퇴각하면 애사심 안까이고 3별을 못함 펼쳐보기▼ 헤으으으응 2021-02-12 18:45:56 앗 탄약 없이 퇴각하면 애사심은 안깍여? 다행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계정마다 안뜨는 캐릭터 정해져있는것같음 [8] ㅇㅇ 2021.02.12 122 0 계정 200이면 팔리냐는 글에 오픈카톡 댓글달려있네 ㅋㅋ [6] 람네 2021.02.12 177 0 구인/구직 나도 컨소좀해줘 [2] ㅍㅇ 2021.02.12 102 0 건틀렛 계엄군 출동 [3] Koreanbural 2021.02.12 123 0 카사 왜 안들어가짐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2 106 -2 님들 실비아 쫄작어캐함? [11] ㅇㅇ 2021.02.12 173 0 건틀렛 제이크 왜 밴이냐고 [3] ㅇㅇ 2021.02.12 102 1 ✋질문 전문인력은 어디 도는게 좋음? [1] ㅇㅇ 2021.02.12 86 0 뉴비 손리세했는데 이륙가능? [7] ㅇㅇ (121.175) 2021.02.12 132 0 아 손리세 하기 너무 힘들다 ㅇㅇ (220.76) 2021.02.12 26 0 여기 리세 공략같은거 없음? [2] 진눈나헤으응 2021.02.12 67 0 각유빈 대공 혼자 잡네 [8] ㅇㅇ (59.8) 2021.02.12 146 0 크로스로드 침식체 꼬셔서 복커시켰는데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2 72 0 아 빡치넹.. 베로니카 먹으려고 채용권 꼴박 했는데 [4] ㅇㅇ 2021.02.12 118 0 자계 메달작 끗냇서요 [2] ㅇㅇ 2021.02.12 63 0 근데 애니플라자 카사도 아크릴 키링 만드려나 [2] ㅇㅇ 2021.02.12 68 0 비추박은사람은 앞으로 나오시오 [3] ㅇㅇ 2021.02.12 83 -8 명중골디 체력은 떠도 애매하네 ㅇㅇ 2021.02.12 45 -1 애니플라자 굿즈보면 답 나오지 [7] 베버 2021.02.12 176 0 지를 것이냐 말 것이냐 떡볶이맛있어 2021.02.12 24 0 루미가 그래도 하트베리에선 사람역할은 하잖아 [2] ㅇㅇ 2021.02.12 93 0 늒네 과금 질문 [34] 토리에나 2021.02.12 265 0 이거 전투할떄 실수로 탄약? 부족해서 소대 하나 퇴각하면 페널티 심해?? [11] 헤으으으응 2021.02.12 94 0 따끈한 뉴비가 협력사/추천인/컨소시엄 구합니다 [4] ㅇㅇ (112.150) 2021.02.12 95 0 정실마누라 팩트 [4] 마망쭈쭈조 2021.02.12 148 2 20분 버티다 일퀘좀 깨다 자기 [3] 돈고충 2021.02.12 60 0 친구 접게생겻네 [5] ㅇㅇ 2021.02.12 134 0 뉴비 첨으로 전당 1층 밀었습니다 [5] ㅇㅇ (1.230) 2021.02.12 80 2 격전in100하면 뭐가좋음? [6] ㅇㅇ 2021.02.12 107 -1 ✋질문 얘는 성능 어떰? [4] ㅇㅇ 2021.02.12 116 0 각성캐들 특 [3] 백발덕후 2021.02.12 203 0 뉴비 이거 뽑아도됨?? [5] ㅇㅇ (182.225) 2021.02.12 104 0 카운터 사이드 공식정실 [10] 꼬접복귀러 2021.02.12 189 0 컨소장을 위한 공략은 없음? [7] ㅇㅇ 2021.02.12 156 3 안전빵이겠지? [6] 류드말랑카우 2021.02.12 138 2 각힐까지 5일 남았네 [1] ㅇㅇ 2021.02.12 43 0 빨리 정실 누구야 알려조 미칠거같아 [6] 유진 2021.02.12 145 0 이친구어때 [7] 도비 (182.172) 2021.02.12 91 1 모네 스탯 첨 봤는데 ㄹㅇ 처참하노 [7] 응애나추룡아가 2021.02.12 166 0 내 기준으로 전당 난이도 1>4>2>3 같음 [4] ㅇㅇ 2021.02.12 105 0 전당 1-3 개빡세네 [15] 설래 2021.02.12 159 0 게스트 지원소대는 계속쓸쑤있는거야?? [4] BBo 2021.02.12 56 0 리세 매물 다죽엇다며 [15] 한앙증 2021.02.12 249 0 ㅌㅇ [1] 도비 (182.172) 2021.02.12 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2 1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