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세계 사고 즐겁게 하는중인데
1. 12만 각성 선택권
2. 월정액 (뭐 사야할지 모르겟수여)
3. 회사 레벨업 보상이 맞나 여튼 효율5배 이런거 적혀있던데
천천히 다 살거같은데
무거운 12만원 짜리는 언제까지 파는지 나온게 있나여??

리세계 사고 즐겁게 하는중인데
1. 12만 각성 선택권
2. 월정액 (뭐 사야할지 모르겟수여)
3. 회사 레벨업 보상이 맞나 여튼 효율5배 이런거 적혀있던데
천천히 다 살거같은데
무거운 12만원 짜리는 언제까지 파는지 나온게 있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