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ssr추천서에서 어디까지 나오는거임 ㅇㅇ (58.12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7 작성일 2021-02-12 19:03:00 https://arca.live/b/counterside/21295404 + 각성캐라는게 뭐임 일반캐릭한테 재료 먹이면 각성하는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아너무무섭다 2021-02-12 19:03:47 ㄴㄴ 기밀채용으로만 나오는 5~6코가 각성캐임 게임에 7명 있음 펼쳐보기▼ 미필용사 2021-02-12 19:04:35 쓰알에선 아마 각성캐 제외한 쓰알캐들 나올꺼고 각성캐는 기밀채용권이라는 다른 재화로 뽑는 캐릭 일반쓰알들보다 스펙이 훨씬좋음(대신 고코스트) 펼쳐보기▼ ㅇㅇ (58.127) 2021-02-12 19:04:58 삭제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는걸로 뽑기 다해왔슴 [4] 쿠룸 2021.02.12 80 0 구인/구직 1주년 뉴비 집합소 '냥' 컨소 모집! [21] ㅇㅇ (121.180) 2021.02.12 287 0 베로니카 스킨미리사두면 [2] 꼬접복귀러 2021.02.12 138 0 구인/구직 어제 시작한 뉴비 친추좀... [3] ㅇㅇ (183.108) 2021.02.12 76 0 협력사 최대숫자좀 늘려주세요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2 31 0 R등급 갈갈이 [8] 제리와토피 2021.02.12 105 0 고르디우스크라운 셋옵변경할 가치있음? [2] 하르마탄 2021.02.12 212 0 팩트) 새벽에도 건이 잡히는 갓겜임 [3] 쿵쿵홍 2021.02.12 77 0 사실 카사챈 애들은 예언자였어 [4] 백발덕후 2021.02.12 87 0 뉴비 전당 1클리어함 [6] ㅇㅇ 2021.02.12 128 2 카사는 진정한 흥겜아닐까 [1] 한앙증 2021.02.12 76 0 깔끔하게 빙고끝났다 [2] 토깡이 2021.02.12 72 1 건만 무슨 세 시간 했노 [8] 쿵쿵홍 2021.02.12 102 0 누비 칭찬해주삼 [8] 느아쁜놈 2021.02.12 76 6 ✋질문 시그마 융합빨 잘받는편임? [4] ㅇㅇ 2021.02.12 111 0 으아아아 너무 고민돼요 ㅠ [3] 떡볶이맛있어 2021.02.12 102 0 머임 리세계사러 헝거지갔는데 글이업슴... [4] 쿠룸 2021.02.12 127 0 무료채용에서 쓰알도뜨네 [12] ㅇㅇ (110.34) 2021.02.12 209 -6 알렉스 찌찌패드는 진짜 나왔으면 좋겠음 [2] 마망쭈쭈조 2021.02.12 129 1 실비아 7쫄 쫄작이 좋다는데 [2] ㅇㅇ 2021.02.12 214 0 치즈겜하다왔는데 리세계 뭐들고가야댐? [17] 쿠룸 2021.02.12 205 0 ✋질문 뉴빈데 각서윤 스킬강화 할수있는만큼 전부 해줘도됨? [2] ㅇㅇ (118.47) 2021.02.12 126 0 ✋질문 뉴비 선택패키지 이렇게 사면됨? [1] 곰뒷다릿살 2021.02.12 120 0 ✋질문 ssr추천서에서 어디까지 나오는거임 [3] ㅇㅇ (58.127) 2021.02.12 127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요 ㅇㅇ (118.47) 2021.02.12 50 0 짤녀 꼴릴수록 자러감 [5] ㅇㅇ 2021.02.12 128 0 제리 인사 콘 좀 달아주세용 [6] ㅇㅇ 2021.02.12 88 0 협력전/격전 확실히 스킬봉인 조합이 게좋다.. [6] 백신사 2021.02.12 323 0 뉴비탈출 직전 Lee헤븐즈사인 2021.02.12 55 1 구인/구직 (마감)메인도 못미는 뉴비놈들 게임 왜 그렇게하냐 ㅋㅋㅋㅋㅋㄱ [1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2 221 0 뉴비들은 모르는 옛날 레벨달성 패키지 [6] 천일 2021.02.12 195 0 1분후면 "나팔"이 울린다 ㅇㅇ (221.159) 2021.02.12 54 0 이건 어디에쓰는 거임? [2] ㅇㅇ 2021.02.12 83 0 메인5랑 델타외전이랑 뭐가 더 어려움? [5] ㅇㅇ 2021.02.12 78 0 늒네 귀여우면 자러감 [3] 소나냐 2021.02.12 90 0 리다이브 하면 스알에 특적핵 안먹일듯 ㅇㅇ 2021.02.12 46 0 협력전/격전 미안..하다... [10] 백신사 2021.02.12 225 0 건포뺄려고 자동돌리는데 [3] 은루 2021.02.12 70 0 찌찌패드 1순위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2 188 -2 sr함선 선택권 받을려면 뭐해야됌? [2] ㅇㅇ 2021.02.12 96 0 15일출석 확인용 [3] ㅇㅇ (221.159) 2021.02.12 135 0 10일차 늅인데 적성핵 생각보다 안모자란듯? [7] 매운맛성애자 2021.02.12 121 2 시그마 보조배터리랑 아크릴 키링은 세트구매 있어야 함 [2] 마망쭈쭈조 2021.02.12 123 0 이정도면 메인 다 뚫리겠지?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12 74 0 찌찌패드 1순위 [1] 오새린 2021.02.12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2 19: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