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레벨패키지들을 지르면 대충 9천 주화 정도 모이는데, 이걸로 우리 지수찡을 사줄지, 아니면 실리적으로 커스텀 패키지나 취임한정 패키지를 사줄지 너무나도 고민되네요 ㅂㄷㅂㄷㅂㄷ 어찌합니까~ 어떻게 할까요~


밑에짤은 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