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받은 단테셋 재앙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52 작성일 2021-02-13 23:17:29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5488 세트변경 해서 스충셋으로 바꾸면 되는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뭐함 2021-02-13 23:17:46 *수정됨 ㄴㄴ 더좋은거 많음 펼쳐보기▼ 재앙시발 2021-02-13 23:18:08 아니야? 첫t6인데 그냥 써? 펼쳐보기▼ 뭐함 2021-02-13 23:18:22 *수정됨 메이즈 장비가 더쌔 전당탬이랑 건틀렛에서 포인트로 사는 탬으로 셋바 하셈 그개 더좋아 세트 옵션 좋으면 6티 걍 껴도 돼 펼쳐보기▼ 재앙시발 2021-02-13 23:19:36 ㅇㅎ 건틀렛 포인트로 사는템이 좋은템인거군아 ㄱㅅㄱㅅ 펼쳐보기▼ 세정이 2021-02-13 23:18:08 재앙시발 2021-02-13 23:21:38 콘 되게 귀엽네 ㅋㅋ 펼쳐보기▼ 카사하는병신 2021-02-13 23:18:22 셋바는 전당이랑 격전템에 써 펼쳐보기▼ 재앙시발 2021-02-13 23:19:45 전당이 뭐야? 펼쳐보기▼ 카사하는병신 2021-02-13 23:20:11 스토리 다밀고나면 장비먹으로 가는곳 있음 펼쳐보기▼ 재앙시발 2021-02-13 23:20:26 *수정됨 ㅇㅎ 혹시 지금 ep 4인데 몇까지 밀어야해? 펼쳐보기▼ 뭐함 2021-02-13 23:20:31 그림자 전당이라는 탬인데 딜탬중에 제일좋음 펼쳐보기▼ 재앙시발 2021-02-13 23:21:05 아하..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푸별 2021-02-13 23:20:42 *수정됨 그거 6t 일반템이라 제작가능 펼쳐보기▼ 재앙시발 2021-02-13 23:21:48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 싯팔 [5] ㅇㅇ (14.46) 2021.02.13 51 0 뉴비 리세 이륙해도 돼? [4] 또이또스 2021.02.13 137 0 ✋질문 뉴비) 다음 각성 픽업 바뀌는게 언제야? [3] sfhthgnf 2021.02.13 107 0 내가 1년동안 하면서 몰랐던것 [4] 몸뭄몸뭄 2021.02.13 87 0 구인/구직 신생 컨소 홍보해여 [8] 아우리우스 2021.02.13 181 0 스패로우랑 우드픽커랑 헷갈렸네 [1] ㅇㅇ 2021.02.13 95 0 이게 뉴비 치트키라매 [10] 곧죽을사람 2021.02.13 1871 36 지금 시작하면 각성캐인지 뭔지 받는거 늦음? [7] ㅇㅇ (14.46) 2021.02.13 128 0 각서윤 건에선 스충이 훨씬 좋은거같은데 [2] 하겠습니다 2021.02.13 114 0 카사도 원스토어에 올리라고 [2] ㅇㅇ 2021.02.13 145 0 크레딧 좀 뿌려주면 좋겠다 [1] ㅇㅇ 2021.02.13 26 0 예아 암꼬잉 [1] ㅇㅇ (112.214) 2021.02.13 32 0 오늘 모작권 다쓰면 올빙고 ㅋㅋㅋ akaeve 2021.02.13 60 0 ✋질문 쿼츠 활용 우선순위가 뭔가용? [6] 로잘리아아린 2021.02.13 101 0 타오바오 가격좀 쌔네 [4] 한앙증 2021.02.13 166 0 예전에 하다가 접은 곡사포대 컨셉충인데 다시 복귀해도 됨? [5] 레몬탑 2021.02.13 98 0 가은콘 귀엽다 [14] 세정이 2021.02.13 117 0 건틀렛 버자드 생각보다 개센거같음 [2] 74 2021.02.13 120 0 협력전 질문있음 [2] ㅇㅇㅇ 2021.02.13 39 0 "가은단" [4] 크리스피도넛 2021.02.13 216 -1 구인/구직 컨소 데려가줄 사람 있나연 카운터사이드 2021.02.13 56 0 뉴비 대공5 오토 되니깐 햄보캐요 [15] 토리에나 2021.02.13 138 0 크레딧 개딸리네 크레딧 어디서 챙겨야되냐 [4] 보노본호 2021.02.13 84 0 ✋질문 뉴비 받은 단테셋 [14] 재앙시발 2021.02.13 252 0 와 얘 먼캐임 줜나 충격이다 [3] 헤으으으응 2021.02.13 211 0 구인/구직 뉴비 추천인이랑 협력사 구해요 [3] tajia 2021.02.13 113 0 각서윤 홍어 D-1 [4] 모다피 2021.02.13 101 2 리세계 얘꺼 사면돼?? [10] 한앙증 2021.02.13 224 0 건틀렛 각서윤 절대못잡는이유 [23] 쏘닝 2021.02.13 357 2 협력전/격전 씨이이이이이발 ㅋㅋㅋㅋㅋ [4] 야생마상훈쨩 2021.02.13 259 0 뉴비 방금 충격적인 애기 들음 [12] 가을아이 2021.02.13 257 0 쓰알 카운터 선택권으로 이디스랑 치후유 중에서 누구 먹을까 [5] ㅇㅇ 2021.02.13 109 0 어떻게 성능캐란애만 피해가지 [4] 클라렛 2021.02.13 148 0 구인/구직 협력사구해요 응애 [9] 카사하는병신 2021.02.13 168 0 늒비 컨소상점에선뭐사요? [6] 유새 2021.02.13 141 0 ✋질문 각서윤이제 지강캐에용? [4] 로잘리아아린 2021.02.13 173 0 ✋질문 뉴비 첫메이즈템 질문좀 [5] ㅇㅇ (119.196) 2021.02.13 150 0 융핵 어따쓸까 [2] Ganyu 2021.02.13 71 0 이겜 가챠 왜케맵냐 [4] ㅇㅇ (125.135) 2021.02.13 183 0 걍 글 삭제함 ㅈㅅㅈㅅ [7] 젤리맛 2021.02.13 188 0 얘들아 네이버 로그인 왜 뉴르자마자 시작됨? [7] 한앙증 2021.02.13 99 0 넷플릭스 가입하려는데 어떻게 가입해야될까 [2] 설래 2021.02.13 48 0 ✋질문 N~R템은 다 강화로 쓰면 됨? [1] ㅇㅇ 2021.02.13 116 0 가은콘 삿음 [10] 뭐함 2021.02.13 126 0 할짓 없어서 [4] 아기사자 2021.02.13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3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