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대공5 오토 되니깐 햄보캐요 토리에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2-13 23:19:05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5512 공6은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겟수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뱅레이 2021-02-13 23:19:27 토리에나 2021-02-13 23:26:49 뱅레이 2021-02-13 23:27:03 토리에나 2021-02-13 23:27:26 JWeasley 2021-02-13 23:19:35 주시윤은 답을 알고있다 펼쳐보기▼ 토리에나 2021-02-13 23:27:02 6레벨에서 오르지않는 그의 레벨 펼쳐보기▼ JWeasley 2021-02-14 00:05:21 대충 딜쎈순서대로 일렬로 줄세운다음 주시윤으로 첫스킬만 씹으면 그담부턴 딜딸문제임. 주시윤애껴라... 펼쳐보기▼ 토리에나 2021-02-14 00:06:12 메인4 이제 밀기 시작해서 좋은 캐릭인건 알겠는데 키울게 넘무 많아요 각서윤 100찍고 류드밀라 90찍으니깐 크레딧 다 떨어졋수요... 펼쳐보기▼ JWeasley 2021-02-14 00:15:32 대충 채찍쳐맞고 뒤지지않고 보스 첫스킬만 씹어줄정도면 댐.. 50렙찍는거 어렵지않으니 연협권 좀만 투자하자 펼쳐보기▼ 토리에나 2021-02-14 00:16:06 뇌빼기 오토를 그만 둘 시간이 온거신가.. 펼쳐보기▼ JWeasley 2021-02-14 00:28:15 풀개장 기준 대충 10코-12코 사이에 주시윤 소환되게 타이밍 맞추면 오토로도 스킬반사 쌉가능. 실패해도 티켓안날아가니 열심히 맞춰봐 펼쳐보기▼ 토리에나 2021-02-14 00:47:25 *수정됨 6단계 못먹고 먹고의 차이가 좀 크겠죠? 조언 감사합니다. 글레입니르 아직 50레벨이라 할게 참 많슙니다 펼쳐보기▼ JWeasley 2021-02-14 01:07:18 공격작전은 별로안큼 어짜피 돈없어서 연협권 다못쓰니까 머공이랑 방어5꾸준히 밀자 펼쳐보기▼ 뭐함 2021-02-13 23:25:19 말뚝딜 강한 애들 딜찍누 말고는 모르겟음 레인져가 좋다던데 펼쳐보기▼ 토리에나 2021-02-13 23:27:13 5단게에서 멈출래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 공속옵 20% 오르는게 체감됨? [3] aganewbie 2021.02.13 111 0 지금 아인 츠바이 들고 있는 애들은 [5] 에청년 (36.39) 2021.02.13 168 0 아이 싯팔 [5] ㅇㅇ (14.46) 2021.02.13 52 0 뉴비 리세 이륙해도 돼? [4] 또이또스 2021.02.13 137 0 ✋질문 뉴비) 다음 각성 픽업 바뀌는게 언제야? [3] sfhthgnf 2021.02.13 107 0 내가 1년동안 하면서 몰랐던것 [4] 몸뭄몸뭄 2021.02.13 88 0 구인/구직 신생 컨소 홍보해여 [8] 아우리우스 2021.02.13 181 0 스패로우랑 우드픽커랑 헷갈렸네 [1] ㅇㅇ 2021.02.13 95 0 이게 뉴비 치트키라매 [10] 곧죽을사람 2021.02.13 1871 36 지금 시작하면 각성캐인지 뭔지 받는거 늦음? [7] ㅇㅇ (14.46) 2021.02.13 128 0 각서윤 건에선 스충이 훨씬 좋은거같은데 [2] 하겠습니다 2021.02.13 114 0 카사도 원스토어에 올리라고 [2] ㅇㅇ 2021.02.13 145 0 크레딧 좀 뿌려주면 좋겠다 [1] ㅇㅇ 2021.02.13 26 0 예아 암꼬잉 [1] ㅇㅇ (112.214) 2021.02.13 32 0 오늘 모작권 다쓰면 올빙고 ㅋㅋㅋ akaeve 2021.02.13 60 0 ✋질문 쿼츠 활용 우선순위가 뭔가용? [6] 로잘리아아린 2021.02.13 101 0 타오바오 가격좀 쌔네 [4] 한앙증 2021.02.13 166 0 예전에 하다가 접은 곡사포대 컨셉충인데 다시 복귀해도 됨? [5] 레몬탑 2021.02.13 98 0 가은콘 귀엽다 [14] 세정이 2021.02.13 117 0 건틀렛 버자드 생각보다 개센거같음 [2] 74 2021.02.13 121 0 협력전 질문있음 [2] ㅇㅇㅇ 2021.02.13 39 0 "가은단" [4] 크리스피도넛 2021.02.13 216 -1 구인/구직 컨소 데려가줄 사람 있나연 카운터사이드 2021.02.13 56 0 뉴비 대공5 오토 되니깐 햄보캐요 [15] 토리에나 2021.02.13 139 0 크레딧 개딸리네 크레딧 어디서 챙겨야되냐 [4] 보노본호 2021.02.13 84 0 ✋질문 뉴비 받은 단테셋 [14] 재앙시발 2021.02.13 253 0 와 얘 먼캐임 줜나 충격이다 [3] 헤으으으응 2021.02.13 211 0 구인/구직 뉴비 추천인이랑 협력사 구해요 [3] tajia 2021.02.13 113 0 각서윤 홍어 D-1 [4] 모다피 2021.02.13 101 2 리세계 얘꺼 사면돼?? [10] 한앙증 2021.02.13 224 0 건틀렛 각서윤 절대못잡는이유 [23] 쏘닝 2021.02.13 357 2 협력전/격전 씨이이이이이발 ㅋㅋㅋㅋㅋ [4] 야생마상훈쨩 2021.02.13 259 0 뉴비 방금 충격적인 애기 들음 [12] 가을아이 2021.02.13 257 0 쓰알 카운터 선택권으로 이디스랑 치후유 중에서 누구 먹을까 [5] ㅇㅇ 2021.02.13 109 0 어떻게 성능캐란애만 피해가지 [4] 클라렛 2021.02.13 148 0 구인/구직 협력사구해요 응애 [9] 카사하는병신 2021.02.13 168 0 늒비 컨소상점에선뭐사요? [6] 유새 2021.02.13 141 0 ✋질문 각서윤이제 지강캐에용? [4] 로잘리아아린 2021.02.13 173 0 ✋질문 뉴비 첫메이즈템 질문좀 [5] ㅇㅇ (119.196) 2021.02.13 150 0 융핵 어따쓸까 [2] Ganyu 2021.02.13 71 0 이겜 가챠 왜케맵냐 [4] ㅇㅇ (125.135) 2021.02.13 183 0 걍 글 삭제함 ㅈㅅㅈㅅ [7] 젤리맛 2021.02.13 188 0 얘들아 네이버 로그인 왜 뉴르자마자 시작됨? [7] 한앙증 2021.02.13 100 0 넷플릭스 가입하려는데 어떻게 가입해야될까 [2] 설래 2021.02.13 48 0 ✋질문 N~R템은 다 강화로 쓰면 됨? [1] ㅇㅇ 2021.02.13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3 23: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