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 1-3에서 막힌지 어연 십수일... 이번만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2 조회수 182 작성일 2021-02-13 23:37:28 https://arca.live/b/counterside/21345753 뒤에 류드 실비아 세우고신디 하운드 구관방 알렉스 아이리를 앞에 계속 세워도 잠깐도 버티지 못하고 바로 녹아버린다베로니카를 키우면 뭔가 달라질 것 같지만 키울 크레딧이 없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2] 자니 2021-02-13 23:38:51 아니 이걸 저유닛으로 못깬다고?!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39:11 자니 2021-02-13 23:39:44 공략은 봣음?? 1-3밀고도 남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41:00 실비아한테 대적자 주고 앞에 탱커라인 무한리필하라는 공략은 밧습니다... 펼쳐보기▼ 자니 2021-02-13 23:42:09 있어봐라 어휴 답답ㅠ 저풀이면 걍밀텐데 펼쳐보기▼ 자니 2021-02-13 23:40:19 여기 힐러2마리 기본 아니냐? 펼쳐보기▼ 자니 2021-02-13 23:41:15 그리고 아이리 빼라 초반에 좋은거지 저런데서 못쓴다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42:02 그럼 아이리 빼고 그 이름 뭐였더라 수녀 넣겟읍니다... 펼쳐보기▼ 자니 2021-02-13 23:42:41 내가 보고 댁 짜줄게 1-3이 먼지 다시보고옴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2-13 23:39:12 앞라인 너무 많은거같은데 하나빼고 딜러하나 넣어봐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40:17 레인저 아닌 딜러중에 류드실비아 말구 90렙 넘기는 게 리코리스 우드픽커박에 업서요...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2-13 23:40:39 아 레인저밴맵이네 ㅋㅋ;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2-13 23:40:52 그럼 각등이키우는거도 좋아보이는데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42:40 크레딧이 아 ㅋㅋ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2-13 23:48:27 조합 구관방 알렉스 류드 클로디아 하운드 양하림 아이리 신디로 가보셈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2-13 23:49:35 딜딸리면 각등이키우는거말고는 답없어보인다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2-13 23:50:51 난 내가말한 조합에서 신디>아키 양하림>샤오린 으로 깻음 그때당시엔 없었어서 2딜체제로깸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56:01 클리어햇습니다 ㄱㅅㄱㅅ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1-02-13 23:56:29 어케깻노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1-02-13 23:40:46 에델이 있으면 좋을거 같기는 한대 못밀수준은 아닌거 같은데 류드한테 대적자셋 한번 줘보면 어떨까??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42:20 오... 실비아한테 줫는데 류드한테 옮겨보겟읍니다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1-02-13 23:44:03 대적자셋 효율은 류드가 훨씬 좋을꺼야 앞라인 녹는게 문제긴 한데 녹기전에 뭔가 던져즐게 필요해 보임 펼쳐보기▼ 크림짬뽕 2021-02-13 23:45:34 우드피커 지피감셋좀 입혀서 같이 던져줘보자 베로롱보다는 각등이 먼저 키우고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49:38 자니 2021-02-13 23:47:44 아니ㅋㅋㅋ각등이ㅓ있네ㅋㅋ각성 유미나만 100찍어도 전당2까지는 프리패스인데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49:12 자니 2021-02-13 23:49:57 각성 유미나 씹사기년이라서 힐러2마리 탱하나만있어도 지혼자다민다 신지아 공속 버퍼로 붙이면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51:10 자니 2021-02-13 23:49:15 각등이 최우선으로 키워서 핵 다 박아주면 전당2까지는 그냥 밀어버릴수있음 그림자1-3 각등이 하림 수녀 실비아 류드 구관방 신디 펼쳐보기▼ 이번만이야 2021-02-13 23:49:28 자니 2021-02-13 23:51:44 그리고 힐러는 하림이가 1티아거 수녀는 구리니까 그 빗자루타고 다니는sr마녀 아줌마 키워라 펼쳐보기▼ 자니 2021-02-13 23:54:04 힐러는 하림 에블린 에리어스 에스퀘 이렇게 3마리 먼저 육성해라 하림 에블린 먼머 몰빠해서 키우고 에리어스키우ㅏ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충템 너무 안떠요 ㅆㅂ [3] stillaway1 2021.02.13 88 0 역류에 미친 카운터사이드;; 빵빵해 2021.02.13 91 0 아침에 카붕이들이 꼭해야하는미션 [4] 꼬접복귀러 2021.02.13 136 1 뉴비 첫뽑으로 샤오린이란거 나옴 [1] ㅇㅇ (14.46) 2021.02.13 53 0 념글뭐임 [1] MushLemon 2021.02.13 47 0 12월달꺼 념글 역류 뭐고ㅋㅋ [1] 학점대폭발 2021.02.13 74 0 ✋질문 응애 전당 1-3좀 봐주삼.. [6] 느아쁜놈 2021.02.13 56 0 지금 이렇게 조합 맞추려고 캐릭터 키우는데 [1] Reckon 2021.02.13 46 0 호감작이야? ㅇㅇ (125.136) 2021.02.13 35 0 돚거콘은 디게 많은데 [8] ㅇㅇ (112.214) 2021.02.13 93 0 이거근데 20퍼 할인이라 써놓고 왜 300원 깎아줌?? [2] Vlaj 2021.02.13 86 0 뜬금없이 념글역류하네 보르챠 2021.02.13 40 0 첨해봤는데 남캐도 있네.. [3] ㅇㅇ (14.46) 2021.02.13 70 0 이게 되는거였노?? [2] 흐름 2021.02.13 64 2 ✋질문 뉴비 지부 질문 [7] ㅇㅇ (211.219) 2021.02.13 60 0 건틀렛 본인 오늘 잠 못잘예정 [6] 랜서 2021.02.13 96 0 얼리버드 [5] 분긔 2021.02.13 67 0 한국어의 위대함 ㄹㅇㅋㅋ [8] aganewbie 2021.02.13 184 0 키울건 많은데 연협권이 없네 ㅋㅋㅋ akaeve 2021.02.13 38 0 ✋질문 다이브 초기화는 어쩔때 써? [1] 가지치기 2021.02.13 72 0 린시엔필수였음? [4] Zabanya 2021.02.13 125 0 메인5지 밀었는데 [3] 떡볶이맛있어 2021.02.13 67 0 중복으로 나온 애들은 어따가 쓰는거임? [6] 또이또스 2021.02.13 79 0 전당 1-3에서 막힌지 어연 십수일... [32] 이번만이야 2021.02.13 182 0 건틀렛 베로롱전 질수가없다 [5] 토깡이 2021.02.13 127 0 1주년채용 얼마나남았누? [1] ㅇㅇ (121.180) 2021.02.13 71 0 으읏 존메 형아 [3] 뭐함 2021.02.13 116 0 오늘까지 시작해야 보상받는게 맞음? [7] 삐에엑 2021.02.13 104 0 든든하다 짱유리 [1] Reckon 2021.02.13 58 0 전당4 왜 레지나 필수임?? [5] aganewbie 2021.02.13 167 0 노래부르다가 가사보고터졌네 [5] 씨씨씨씨스퍼 2021.02.13 113 0 아 뭔데이거 [4] 카사는전설이다 2021.02.13 67 0 뉴비 무과금 접음 [12] 싱클레어 2021.02.13 1733 26 모작권(4시간) vs 채용권(8시간) [6] ㅇㅇ 2021.02.13 151 0 알렉스 공속옵 20% 오르는게 체감됨? [3] aganewbie 2021.02.13 111 0 지금 아인 츠바이 들고 있는 애들은 [5] 에청년 (36.39) 2021.02.13 167 0 아이 싯팔 [5] ㅇㅇ (14.46) 2021.02.13 51 0 뉴비 리세 이륙해도 돼? [4] 또이또스 2021.02.13 137 0 ✋질문 뉴비) 다음 각성 픽업 바뀌는게 언제야? [3] sfhthgnf 2021.02.13 106 0 내가 1년동안 하면서 몰랐던것 [4] 몸뭄몸뭄 2021.02.13 87 0 구인/구직 신생 컨소 홍보해여 [8] 아우리우스 2021.02.13 181 0 스패로우랑 우드픽커랑 헷갈렸네 [1] ㅇㅇ 2021.02.13 94 0 이게 뉴비 치트키라매 [10] 곧죽을사람 2021.02.13 1871 36 지금 시작하면 각성캐인지 뭔지 받는거 늦음? [7] ㅇㅇ (14.46) 2021.02.13 128 0 각서윤 건에선 스충이 훨씬 좋은거같은데 [2] 하겠습니다 2021.02.13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3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