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무료뽑 끝까지 안나오면 에델도 ssr권으로 가져다 키워야 되고


90에 성장 막힌 쓰알들 많은데 주시윤도 키워야지 1-1이 쾌적할거 같고


1-2 깨려면 카일웡+딜러+신디면 충분한가? 다른거 더 키워야 할거 없나?


1-2도 한번 아다리 맞아서 깨보고 그 다음엔 자꾸 터져서 못깨고 있고


빨리 이벤맵 열려서 쫄작하고 싶다